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닫기]

BezosWorld

Alibaba, 하이퍼 마켓 운영 업체 인 Sun Art에 2.9 억 달러를 투자하여 오프라인 소매업 추진 지속 본문

ITNews

Alibaba, 하이퍼 마켓 운영 업체 인 Sun Art에 2.9 억 달러를 투자하여 오프라인 소매업 추진 지속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29. 12:53

https://techcrunch.com/2017/11/19/alibaba-sun-art/?ncid=rss

Alibaba는 중국의 전자 상거래 거대 기업이 중국의 대형 마트 매장 중 3 분의 1 이상을 매입 한 후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장을 계속하고있다.

이 회사 오늘 중국 본토의 224 개 도시에 446 개의 대형 마트를 운영하는 홍콩 상장 기업인 Sun Art Retail Group 에서 36.16 퍼센트의 Huan $ 224 억 (약 28 억 8000 만 달러)을 인수 했다고 발표 했다.

이 거래로 Alibaba는 시가 총액 100 억 달러가 넘는 두 번째로 큰 주주가되었다. 알리바바에 매각 한 주주 인 Ruentex는 4.67 %를 유지하고 프랑스의 Auchan Retail은 36.18 %의 지분을 소유하고있다.

이 정보는 월요일에 발표되기 전에 투자에 대해 처음으로보고 되었습니다.

이 거래는 아마존의 올해 Whole Foods 인수에 불가피한 비교를 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잘못 배치 될 것이다. Whole Foods 거래는 아마존의 실제 소매 진출을위한 주요 포인트를 표시했지만, Alibaba의 오프라인 진출은 몇 년 전부터 시작되었으며 이는이 전략의 가장 큰 부분 일뿐입니다.

Alibaba는 백화점 운영자 인 InTime을 2014 년에 구입 한 후  2015 년에 56 억 달러에 20 %의 Suning 소매 업체를 인수 했으나 2017 년에는 가스 페달을 밟았습니다. 1 월에는 Alibaba가 나머지 InTime 5 월에는 슈퍼마켓 브랜드 인 Lianhua에 투자 하는 동안 개인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

이 거래의 초점은 사용자와 소매 업체 모두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거래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Alibaba는 전자 상거래 및 지불 서비스를 통해 수집 한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매장 내 소비자 경험을 개선하고 이행 및 재고 관리를 최적화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브랜드 및 Taobao 시장을위한 Tmall과 같은 온라인 서비스 이외에도 5 억 명이 넘는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모바일 지불 서비스 인 Alipay와 최근에 완전히 통제 된 물류 부문 인 Cainiao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알리바바의 다니엘 장 (Daniel Zhang) CEO는 성명서를 통해 "실제 매장은 소비자 여정에서 필수 불가결 한 역할을하며 데이터 중심 기술과 디지털 경제의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강화되어야한다"고 말했다.

그는 "온라인 채널과 물리적 채널을 파트너와 완전히 통합함으로써
중국 소비자들에게 독창적이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그것은 이미 진행 중입니다. 중국의 인터넷 거대 기업인 헤마 (Hema)는 자사의 하이브리드 매장을 운영하고있다. 헤마 (Hema)는 소비자가 무인 지불 결제를 이용해 물건을 구입하거나 배달 주문을 할 수있는 곳이다. 미래의 맛을 넘어 상점은 Alibaba가 Sun Art, InTime 및 Suning과 같은 소매 업체를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발할 수있는 창업 보육 센터 역할을합니다.

Alibaba의 새로운 파트너는 그러나 slouches되지 않습니다. Auchan은 또한 중국에서 무인 지불 키오스크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함께 Sun Art의 세 투자자는 "중국의 13 억 인구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 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중국에서의 소매 유통은 Alibaba에 의해 주도되고있을뿐만 아니라, 경쟁사 인 JD.com은 2015 년 Yonghui에 투자 했는데, 이는 중국에서 유일한 수익성이있는 물리적 인 소매 업체입니다.

주요 이미지 : Ryan Pyle / Corbis 경유 Getty 이미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