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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끼리 인터넷 (Internet of Elephants)은 AR을 사용하여 멸종 위기에 처한 종에 가까이 다가가는 게임을 제공합니다. 본문

ITNews

코끼리 인터넷 (Internet of Elephants)은 AR을 사용하여 멸종 위기에 처한 종에 가까이 다가가는 게임을 제공합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29. 12:53
https://techcrunch.com/2017/11/20/internet-of-elephants/?ncid=rss

야생 동물 보호 단체는 인구 또는 자연 서식지가 위험에 처한 동물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도움을 줄 수있는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제 케냐의 신생 기업이 증강 현실,지도 작성 및 앱 기반 게임을 통해 진보를 도모했습니다.

나이로비에 기반을 둔 신생 업체 인 Internet of Elephants 는 사용자가 동물을 선택하게하고 다른 국가 및 지역뿐만 아니라 케냐에서 다양한 야생 동물 종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있는 동일한 이름의 앱 기반 게임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것들을 따라 가기 위해 실제 환경에 "배치"합니다. 사용자는 실제 세계를 걸어 다니며 각 생물의 이동 경로를 기반으로 게임을 진행할뿐 아니라 앱의 참조 가이드를 통해 동물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인터넷 코끼리 ( "Every of Internet"에 관한 말장난)는 모바일 및 게임 세계에서 수많은 혁신을 통해 그 모자를 모으고 있습니다. Niantic의 Pokemon Go는 핸드폰의 화면을 실시간으로 주위로 투사하는 스크린을 사용하여 허구의 포켓몬 생물을 찾아 "잡는"전제를 통해 증강 현실 게임을 주류로 만들었습니다. 애플과 구글은 또한 ARKit과 ARCore의 출시와 함께 그들의 기능 세트에서 AR을 사용하는 훨씬 더 많은 애플 리케이션을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Pokemon Go 외에도, Zombies, Run! 에서 경험의 일부이자 소포로 장치에 내장 된 위치 및 매핑 기술에 의존하는 더 넓은 게임 그룹이 있습니다 . Geocaching (GPS 기기에서 처음으로 연주 한 2000 년 이래로 실제로 있었던 지오 캐싱) 의 매우 오래된 게임에 이르기까지 .

똑같이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야생 동물 단체도 자신의 업무에 대한 콘텐츠를 만들고 유포하는 두 가지 모두 앱 혁명을 이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오늘 우리가 작은 화면을 두드리기 만하면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당연시하지만 많은 사람들과 정보를 공유하는 사람들이 이제는 더 넓은 세상과 소통하는 데 필수적인 방법임을 알게되었습니다. 기본 레퍼런스를 뛰어 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인터넷의 코끼리는 야생 동물에 대해 소비자를 교육하고 더 매력적인 방식으로 그렇게하기 위해이 모든 가닥들을 하나로 모은 것입니다.

이 제품은 Gautam Shah의 발명품이며, 케냐에 처음 온 한 미국인 회사는 큰 회사의 IT 컨설팅 회사에서 근무했습니다. 자신의 무언가를 시작하고 야생 동물 애호가를 생각하면서 그는이 두 가지를 해결하기 위해 처음부터 새로운 비즈니스를 구축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으며 도시에서 첨단 기술 생태계를 활용했습니다.

TechCrunch가 올해 초 나이로비를 방문했을 때 Disrupt Conference와는 별도로 첫 번째 지역 전장 이벤트를 주최 한이 도시는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 지역의 기술 기업가 정신을위한 번성하는 핫스팟 중 하나입니다.

전통적인 은행 계좌 나 지불 카드가없는 사람들을 위해 은행 계좌 및 지불 방법으로 활약하는 매우 성공적인 모바일 지불 서비스 인 M-Pesa와 같은 혁신은 케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현재 세계의 저개발 지역 중 하나 인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가 오늘날 진공 상태를 채우기 위해 시장에 선보이는 가장 새롭고 흥미로운 혁신이 어떻게 성숙 해지는지를 보여주는 핵심 사례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샤 (Shah)가 정박 한 팀 전체는 나이로비 (Nairobi) 원주민과 과거 직업을 통해 도시로 이사 한 국외 거주자가 섞여있는 곳으로, 나이로비 또한 개발 및 인도주의 단체가 운영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제품 리더 인 Jake Manion은 Aardman Animations, Wallace & Gromit 및 Shaun the Sheep 뒤의 아카데미 상을 수상한 스튜디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6 년을 보냈습니다. 신생 기업은 게임의 여러 요소를 다루는 기술 및 제품 팀으로 구성된 팀뿐만 아니라 콘텐츠에 초점을 맞춘 또 다른 그룹, 특히 야생 동식물 보호 공동체와 어떻게 연결되는지에 초점을두고 있습니다.

보전 공동체는 인터넷의 코끼리 비즈니스 모델이 작동하는 곳입니다. 이 회사는 오늘 다른 그룹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동물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이 그룹은 앱 내에서 자신의 영역을 본질적으로 만들 수 있으며, 특정 동물과 관련된 자료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철새 패턴 또는 기타 배경 정보.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아이디어는 다양한 지리적 위치와 다양한 그룹뿐만 아니라 동물 보호를 염두에 둔 동물원 및 보존 구역과 같은 다른 종류의 조직을 대상으로합니다.

다른 많은 모바일 게임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레벨 및 마이그레이션, 또는 새로운 동물의 잠금 해제와 같은 자체 사업뿐만 아니라 이러한 조직을 대신하여 코끼리 인터넷이 잠재적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물론 앱 내에서 기부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나는 사바나의 지평선에서 생생하게 볼 수있는 스카이 라인이있는 도시 바로 옆의 야생 공원 인 나이로비 국립 공원의 샤 (Shah)와 이야기 할 기회가있었습니다. 그 조화로운 위치는 코끼리 인터넷 (Internet of Elephants)이 기술을 사용하여 어떻게 우리 세계의 매우 기술적이지 않은 부분에 더 많은 빛을 비추는 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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