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닫기]

BezosWorld

Uber, 드라이버 스크리닝 실패로 콜로라도에서 $ 8.9M 벌금 본문

ITNews

Uber, 드라이버 스크리닝 실패로 콜로라도에서 $ 8.9M 벌금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29. 12:53

https://techcrunch.com/2017/11/21/uber-fined-8-9m-in-colorado-for-driver-screening-failures/?ncid=rss

우버 (Uber)는 콜로라도 주에서 890 만 달러의 벌금형을 선고 받았는데, 지난 1 년 반 동안 범행이나 자동차 범죄로 57 명의 승객을 태우고 승강기를 몰수 한 사실이 국가 수사관들에 의해 밝혀졌다.

Uber가 벌금 반을 지불하거나 청문회를 요구할 10 일이 있는 덴버 포스트 (Denver Post) 는 어제 보도 했다.

처벌 콜로라도 공공 유틸리티위원회 (PUC)에 의해 발행은하는 자격이 드라이버가 동네 짱에 대한 riving 발견 매일 하루에 $ 2,500 고장. 규제 기관은 또한 우버 (Uber) 라이드 라이프 라이프 (Lyft)를 조사했지만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PUC 교통 수사 요원은 현지 경찰이 승객을 폭행 한 혐의로 기소 된 유 버 (Uber) 운전자에 대한 세부 사항을 언급 한 후 올해 초 조사를 시작했다.

그 다음에 규제 당국은 Uber가 생산 한 운전 기록을 콜로라도 범죄 정보 센터 및 법원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얻을 수있는 정보로 교차 확인했으며 직원들은 Uber가 이전에 중범 죄를 저지른 사람, 주요 이동 위반자 (운전수 , DWI, 무모 한 운전, 구속 상태에서의 운전), 정지, 취소 또는 취소 된 운전 면허증으로 운전하는 개인의 "수많은 경우"가 있습니다.

"우리는 Uber가 법률에 따라이 운전자를 실격 시켰어야하는 배경 정보를 확인했지만 어쨌든 운전할 수있게되었다"고 PUC 이사 Doug Dean은 말했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승객의 안전을 극도로 위태롭게 만든다."

콜로라도 주 공무원 법안을 통해 2014 년 6 월 UCC 및 Lyft와 같은 앱을 규제하는 규칙을 만드는 임무를 부여한 콜로라도의 승용 서비스를 승인했습니다. 2016 년에 발효 된이 규칙은 승객들에게 지문 검사를 실시하거나 자신의 신원 조회를 수행 할 것을 요구합니다. Uber의 경우에 여기에서 실패한 것으로 보이는 후자의 수표입니다.

"PUC 직원은 회사의 배경 조사가 부적절하다는 사실을 입증하는 회사의 배경 수표를 찾지 못했다는 중범 죄를 발견 할 수있었습니다. "다른 경우 우버 (Uber)가 범죄 배경 조사를 실시했음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글을 쓰는 당시에 Uber는 백그라운드 검사 과정이 어떻게 실패했는지에 대한 질문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덴버 포스트 (Denver Post)에 발표 된 성명서에서 한 회사 대변인은이 문제가 "공정 오류"로 끝났다고 주장했다.

우리는 최근 콜로라도의 자전거 타기 규정과 일치하지 않는 프로세스 오류를 발견하고 사전에 [PUC]에 통보했습니다. 이 오류는 소수의 운전자에게 영향을 주었으며 즉시 시정 조치를 취했습니다. Per Uber 안전 정책 및 Colorado주의 규정에 따라 Uber 앱에 액세스 할 수있는 운전자는 전국적으로 공인 된 타사 배경 심사를 받아야합니다. 우리는 CPUC와 긴밀히 협력하여 모든 Coloradans에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운송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PUC의 보고서에 따르면, PUC의 딘 (Dean)은 우버 (Uber)의 사건에 대해 논쟁을 벌였습니다. 신문사는 Uber에게 매일 민사 처벌을 강요하여 요청한 운전 기록을 제공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Uber의 시스템에 남아있는 불이익을당한 운전자가 있다고 주장했다. "이것은 데이터 처리 오류가 아닙니다. 이것은 공공 안전 문제입니다 "라고 그는 덧붙였다.

운전자 배경 점검은 라이드의 서비스 제공 분담을 위해 자영업 계약자에게 의존하는 비즈니스 모델의 단점을 강조하는 라이딩 회사들에게 중요한 문제입니다.

또한 때로는 비즈니스 성장의 우선 순위를 정하고 승객의 안전을 넘어서 시장 지배력을 확보하기위한 경쟁이 진행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보다 철저한 운전자 선별 프로세스를 통해 더욱 분명하게 개선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메릴랜드 주 에서는 2015 년 12 월에서 2017 년 4 월까지 주정부 규제 당국이 Uber and Lyft가 실시한 배경 조사를 통과 한 4,000 명의 운전자를 제거하고 주 표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대다수, ~ 97 %는 Uber 드라이버였습니다.)

에있는 동안 매사 추세 츠 주 (51) 등록 된 성범죄자를 포함하여 - 2016 년 4 월 2017 년 사이에, 상태는 동네 짱과 Lyft 회사의 검사를 통과 한 8,200 타고-환영 드라이버를 제거했다.

그러나 두 회사는 승용차를 타는 플랫폼에서보다 엄격한 지문 기반 검사를 요구하는 규제 당국의 노력에 맞서 싸웠습니다.

텍사스 주 오스틴에서 Uber와 Lyft  는 운전자를 위해 지문 기반의 배경 점검을 의무적으로 도입 한 후 일시적 으로 도시에서 철수했습니다 . 그 후 주 정부 차원의 지문 검사가 의무적 인 지문 검사로 폐지되었고 두 회사는 도시에서 서비스를 재개했습니다.

쌍은 지문 검사가 틈을 포함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이름에 기반한 배경 조사만으로도 개인이 범죄 과거를 은폐하려고 시도 할 수있는 별칭을 붙잡을 위험이 있습니다.

민간 기업의 수표는 수천 건의 사례를 통해 실증적으로 실패하고 있습니다. 여러 시장에서 규제 당국이 원치 않는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런던에서 Uber는 9 월 에 운영 허가를 받았으며 , 현지 운송 규제 기관은 백그라운드 검사 프로세스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런던 교통편 은 도시 경찰국으로부터 Uber가 Uber 운전자의 폭행에 대한 심각한보고를 체계적으로 과소보고했다는 불만접수 했다 .

"Uber는 내일 이것을 고칠 수 있습니다. 법에 따라 지문 백그라운드 검사가 가능합니다. 우리는이 드라이버들이 사용하고 있던 많은 별명과 별명을 발견했습니다. PUC의 딘 (Dean)은 덴버 포스트 (Denver Post)에 말했다. "우리는 매우 우려하고 있으며 회사가이를 바로 잡기위한 조치를 취할 것으로 기대한다."

Uber는 또한 현재  미국에서 집단 소송직면 해 있습니다.  수천 명의 여성 승객이 우버 (Uber) 운전자의 불법 행위를 견뎌 왔으며 회사는 운전자 선별 과정에서 지름길을 취했다고 주장합니다.

한편 Uber의 내부 회사 문화는 올해 초 엔지니어가 회사에서 일하면서 성 차별과 성희롱에 관한 경험을 블로그에 올렸을 때 불편 을 샀습니다.

수퍼 파울러 (Susan Fowler)의 블로그에서 우버 (Uber)의 유독 한 문화를 누그러 뜨 렸기 때문에 성희롱 , 다중 발화 에 대한 내부 조사가 이루어졌으며 간접적으로 공동 설립자 인 트래비스 칼 닉 (Travis Kalanick) 자신 퇴장을 초래 했다.

유 버는 또한 인도에서 Uber의 운전 기사에 의해 강간 당했다고 주장한 텍사스 거주자가 개인 정보 침해고소 당하고 있으며, 이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회사 사장이 의료 기록에 액세스하여 운반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추천 이미지 : MikeDotta / Shutterstoc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