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닫기]

BezosWorld

애플, 증강 현실 헤드셋 시동 Vrvana 인수 $ 30M 본문

ITNews

애플, 증강 현실 헤드셋 시동 Vrvana 인수 $ 30M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29. 12:53

https://techcrunch.com/2017/11/21/apple-acquires-mixed-reality-headset-startup-vrvana-for-30m/?ncid=rss

 2020 년에 증강 현실 헤드셋을 출하하기위한 작업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 지면서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신생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TechCrunch는 애플이 Totem 헤드셋 제조사 인 Vrvana 를 인수  했다고 발표했다. 이 협상은 약 3 천만 달러에 이루어 졌다고 두 소식통은 TechCrunch에 전했다.

우리는 애플에 연락을 취했고 회사는 논평을 거부했지만 이야기를 부정하지는 않았다. Vrvana는 우리의 의견 요청에 회신하지 않았습니다. 거래가 끝나면 인수가 확인됩니다.

AR 하드웨어에 대한 애플의 관심에 대한 보도와 소문을 보았을 때, 회사는 매우 조심스럽고 완전히 새로운 미래 제품에 대해 매우 비밀 스럽기 때문에이 거래는 중요하다. 이 인수는 회사가 개발하기를 희망하는 것 중 가장 명확한 지표 일 것입니다.

다수의 신생 기업 직원이 캘리포니아에있는 Apple에 합류했습니다. Vrvana 사이트는 현재 아직 가동 중이지만 올해 8 월에는 소셜 계정과 뉴스를 업데이트하지 않았습니다.

Vrvana의 기존 제품, 제품 로드맵 또는 현재 비즈니스 중 NDA에 따라 Valve, Tesla, Audi 및 다른 업체와 협력 한 것이 현재 Apple에 어떻게 적용될 것인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Vrvana가 자사 사이트에서 보여준 유일한 제품은 AR과 가상 현실의 핵심 기술을 활용하여 하나의 헤드셋에서 두 가지 경험을 모두 가능하게하는 미발표의 Totem 헤드셋, 즉 "확장 된 현실"장치입니다.

Totem에 대한 Vrvana의 프로모션 비디오 중 하나에서 화면을 잡아냅니다.

테 더링 된 장치는 오늘날의 많은 VR 헤드셋과 비슷한 폼 팩터를 가지고 있지만 헤드셋 내부의 OLED 디스플레이로 외부 세계를 복제하기 위해 몇 가지 정면 대향 (forward-facing) 패스 스루 카메라에 유일하게 의존했습니다. 카메라 시스템은 6DoF 추적을 가능하게했으며, 적외선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손을 추적하면서 장치가 3D 공간에서 위치를 추적 할 수있게합니다.

Vrvana의 카메라 기반 AR 접근 방식은 HoloLens 헤드셋에 투명한 프로젝션 기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Microsoft와 같은 경쟁 업체와 다릅니다. 토템은 이러한 시스템에 비해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검정색을 비판적으로 표시 할 수없는 다른 헤드셋의 유령처럼 투영되지 않고 실제 화면 위에 완전히 불투명 한 트루 컬러 애니메이션을 오버레이 할 수 있습니다 . 이를 통해 헤드셋은 VR과 AR 환경간에 "끊김없는 혼합"전환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부피가 큰 미학을 제외하고 이러한 유형의 시스템에서 주요 단점은 외부 세계를 캡처하는 카메라와 헤드셋에 표시되는 속도 사이에 눈에 띄는 지연이 종종 있다는 것입니다. Vrvana CEO 베르트랑 넵부이 문제를 자세히 이야기 그 시작은 3 밀리 초까지이 대기 시간을 가져 작업 프로토 타입을 한 것으로 공유하는 곳이 여름.

토템이 AR과 VR 모드 사이를 부드럽게 전환하는 방식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이러한 종류의 "확장 된 현실"기술 (예 : 게임 및 기타 엔터테인먼트)을위한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이 있지만 Vrvana의 핵심 초점은 엔터프라이즈 사용이었습니다.

"Totem의 손 추적 및 내부 위치 추적 기능 덕분에 어디서나 손으로 가상 오브젝트를 조작 할 수 있습니다."라고 헤드셋의 판촉물에서 밝혔다.

IBM과 Cisco, SAP와 같은 다른 IT 공급 업체와 자체적으로 파트너 관계를 맺어 애플의 관심을 고려할 때 주목할 점은 다른 기업 분야에 대한 법정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지난 8 월 팀 쿡 (Tim Cook) CEO는 기업들의 야망 (AR) 야망에 초점을 맞춰 기업을 선정했으며, 마지막 수익에서 회사는이 지역에서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다. 이 회사는 지난 2015 년에 쿡 (Cook)이 250 억 달러 규모의 사업으로 설명했을 때 기업용 판매를 종식했습니다.

그러나 스케일링은 신생 기업, 특히 하드웨어 벤처 업체가 수행하는 것이 가장 힘든 일 중 하나이며, 아직 주류로 침투하지 않은 신생 기술에 종사하는 신생 기업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2005 년에 설립 된 Vrvana는 자금 지원을 많이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한 소식통은 TechCrunch가 하드웨어 세계에서 겸손한 2 백만 달러를 모으지 못했다고 전했다. PitchBook 에 따르면, Real Ventures (그의 파트너 Jean-Sebastian Cournoyer는 몬트리올의 야심 찬 AI 창업 및 인큐베이터 인 Element.ai와 제휴), 캐나다 기술 가속기 및 천문학자인 Richard Adler는 다른 VR 시작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

지금까지 애플은 오늘날 시장에서 VR 및 AR 하드웨어의 상태에 대해 상당히 비판적이었으며, 게임에서 자신의 손을 간과했다.

"오늘은 품질 자체로 기술 자체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기술은 얼굴 주위에 충분한 재료를 넣을뿐만 아니라 엄청난 어려움이 있습니다. "라고 Cook 은 Independent에게 헤드셋 제작 여부에 대한 질문에 대답했습니다. "시야, 디스플레이 자체의 품질, 아직은 아닙니다 ... 우리는 쥐가 먼저 있다는 것을주지 않습니다. 우리는 최고가되고 싶고 사람들에게 훌륭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제는 언제든지 시장에서 볼 수있는 것이 우리가 만족할만한 것이 아닙니다. 나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만족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

애플이 증강 현실 공간에 열광하지 않았다는 말은 아니다. 그러나 현재까지도 애플의 특허 인 iOS 기반의 ARKit SDK와 소프트웨어 전용 장치를 통한 아이폰보다는 점점 더 정교 해지는 카메라 어레이를 통해 소프트웨어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있다. 하나에.

애플은 또한 하드웨어에 필요한 기술 개발에 대한 관심을 강조하는 다른 인수를했다. 6 월, 애플은 VR 및 AR 헤드셋 용 솔루션을 연구하는 안구 추적 회사 인 SMI를 인수했습니다 . 다른 AR 및 VR 관련 인수에는  Flyby Media메타 오Emotient  및  Faceshift가 포함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