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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의 매출이 6 년 만에 증가, 기업의 Windows 10 리플 레이스가 주요 원인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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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의 매출이 6 년 만에 증가, 기업의 Windows 10 리플 레이스가 주요 원인

건입니다. 2018. 7. 16. 09:11

출처 : https://jp.techcrunch.com/2018/07/14/2018-07-13-sales-of-pcs-just-grew-for-the-first-time-in-six-years/

 

 

강을 체크하고 계속

유령지도 모른다. 하지만 PC는 아직 살아 있었다. 시장 조사 기관인 Gartner에 따르면 전 세계 개인용 컴퓨터 판매량 [추정치]는 2012 년 이후 처음으로 전년 대비 증가했다. 2018 년 2 분기 총 판매 대수는 6210 만대로 전년 동기 대비 1.4 %의 증가이다. 보고서는 "1 년 전에 비해 약간의 성장을 경험했다"고 말하고 있지만, 그것은 계속 PC 업계의 회복을 선언하는 것은 아직 이르다, 또한 말하고있다.

상위 5 개 PC 업체가 모든 성장을 경험 한 가운데 최대의 성장률은 Lenovo의 10.5 %인데 이것은 후지쯔와의 합작 사업의 기여가 크다. 다음 HP가 6.1 %, Dell에서 9.5 %, Apple 3 %, Acer 3.1 %로되어있다. 오랜 침체하고 있던 업계에하고 좋은 숫자 다. 그러나이 보고서에서 Chromebook이 빠져있다 *. Chromebook은 최근의 노트북 컴퓨터에 위협 이었지만, 이번 업계는 그것을 빼고도 성장을 기록했다. [* : 보고서 원문보다 : Data includes desk-based PCs, notebook PCs and ultramobile premiums (such as Microsoft Surface), but not Chromebooks or iPads. ]

Gartner에 따르면, 호조의 주원인은 기업 수요의 증가이다. 소비자 시장은 여전히 ​​모바일의 증가가 이어 PC는 감소가 계속되고있다. 그러나 기업 부문의 성장도 오래 가지 않을 것이라고 보고서는 말하고있다.

Gartner의 수석 애널리스트 Mikako Kitagawa이 보고서 중에서 쓰고있다 : "기업 분야에서 PC의 증가세는 Windows 10에 대한 대체가 절정 2 년 후 이후는 약화 될 것이다 .PC 업체는 Windows 10에 업그레이드 사이클 종료 후 기업 시장의 성장을 유지하는 방안을 찾아야 할 것이다. "

소비자의 대부분은 앞으로도 신변에 컴퓨터를 놓고 계속 생각되지만, 그러나 Web이 두 번째 데스크톱 된 이후 캐주얼 사용자의 업그레이드 사이클은 해마다 길어지고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집에있는 컴퓨터는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으면 그것으로 충분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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