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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의 매출이 6 년 만에 증가, 기업의 Windows 10 리플 레이스가 주요 원인 본문

유령지도 모른다. 하지만 PC는 아직 살아 있었다. 시장 조사 기관인 Gartner에 따르면 전 세계 개인용 컴퓨터 판매량 [추정치]는 2012 년 이후 처음으로 전년 대비 증가했다. 2018 년 2 분기 총 판매 대수는 6210 만대로 전년 동기 대비 1.4 %의 증가이다. 보고서는 "1 년 전에 비해 약간의 성장을 경험했다"고 말하고 있지만, 그것은 계속 PC 업계의 회복을 선언하는 것은 아직 이르다, 또한 말하고있다.
상위 5 개 PC 업체가 모든 성장을 경험 한 가운데 최대의 성장률은 Lenovo의 10.5 %인데 이것은 후지쯔와의 합작 사업의 기여가 크다. 다음 HP가 6.1 %, Dell에서 9.5 %, Apple 3 %, Acer 3.1 %로되어있다. 오랜 침체하고 있던 업계에하고 좋은 숫자 다. 그러나이 보고서에서 Chromebook이 빠져있다 *. Chromebook은 최근의 노트북 컴퓨터에 위협 이었지만, 이번 업계는 그것을 빼고도 성장을 기록했다. [* : 보고서 원문보다 : Data includes desk-based PCs, notebook PCs and ultramobile premiums (such as Microsoft Surface), but not Chromebooks or iPads. ]
Gartner에 따르면, 호조의 주원인은 기업 수요의 증가이다. 소비자 시장은 여전히 모바일의 증가가 이어 PC는 감소가 계속되고있다. 그러나 기업 부문의 성장도 오래 가지 않을 것이라고 보고서는 말하고있다.
Gartner의 수석 애널리스트 Mikako Kitagawa이 보고서 중에서 쓰고있다 : "기업 분야에서 PC의 증가세는 Windows 10에 대한 대체가 절정 2 년 후 이후는 약화 될 것이다 .PC 업체는 Windows 10에 업그레이드 사이클 종료 후 기업 시장의 성장을 유지하는 방안을 찾아야 할 것이다. "
소비자의 대부분은 앞으로도 신변에 컴퓨터를 놓고 계속 생각되지만, 그러나 Web이 두 번째 데스크톱 된 이후 캐주얼 사용자의 업그레이드 사이클은 해마다 길어지고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집에있는 컴퓨터는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으면 그것으로 충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