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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e 커머스에서 Amazon의 점유율이 49 %에 조치 소매 전체에서 5 %를 차지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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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e 커머스에서 Amazon의 점유율이 49 %에 조치 소매 전체에서 5 %를 차지

건입니다. 2018. 7. 16. 09:15

출처 : https://jp.techcrunch.com/2018/07/15/2018-07-13-amazons-share-of-the-us-e-commerce-market-is-now-49-or-5-of-all-retail-spend/

 

 

우주 법이 혁신을 죽이려하고있다

반독점 조사의 위협 에 대해 Amazon 은 이미 백악관의 표적이되고있다. 이것은 특정 물건을 표적으로하는 트럼프 류의 맹공이다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최근 eMarketer 의 연구원이 발표 한 수치는 불타는 될지도 모른다.

eMarketer의 숫자에 따르면, Amazon 미국 내에서 2018 년 소매 매출은 2582 억 2000 만 달러를 넘어 보인다. 이것은 미국 전체 온라인 소매 매출의 49.1 %를 차지하고, 총 소매 매출의 5 %에 해당한다 .

Amazon 온라인 서점으로 시작되었지만, 그로서리 스토어에서 패션에 이르기까지 그 폭을 아직 확장 할 수 있으며 타사 업체의 강력한 Marketplace 네트워크와 Prime라는 인기 로열티 프로그램은 이제 모든 것을 취급하는 거대한 같은 e 커머스가있다.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을 할 때, Amazon에서 구입하거나 아니면 Amazon 이외의 업체 (모두 통틀어)에서 사는지는 그 비율은 전환점에 상당히 접근하고있다. e 커머스 매출 Amazon의 다음에 오는 것이 eBay하지만 Amazon과는 상당한 차이가 나고 있고, 점유율은 6.6 %이다. 그리고 Apple이 3.9 %로 3 위에 온다. 실제 매장에서는 세계 최대의 소매 Walmart는 3.7 %에서 Apple의 뒤쳐져있다.

이 그림은 조사 회사 나 정부 기관, 미디어, 기업, 그리고 간부 신문 인터뷰, 광고 구매자, 광고 대행사 등의 방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추측 한 것, 그리고 eMarketer는 설명하고있다. 이 그림에서 놀라운 점은 Amazon의 판매 규모가 아니라 Amazon의 판매 속도가 떨어지지 않은 것이다. e 커머스 전체 매출의 43 %를 차지했다 1 년 전에 비해 매출은 29.2 % 증가하고있다.

Amazon의 성장의 기폭제는 지금 Marketplace이다. 이 플랫폼은 타사 업체가 거기서 판매 (만약 선택하면) 물류 인프라도 사용하여 Amazon의 고객에게 판매 · 배달있다. 최근에는 판매의 68 %를 Marketplace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마하면 1760 억 달러. 이에 대해 Amazon 직판은 32 %이다. 올해 말까지 Marketplace의 점유율은 Amazon의 직판 배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배에 가까운).

다른 많은 온라인 상거래 사업이 시장 프레스 모델을 추종하는 것은 무리도 아니다. 이 모델은 플랫폼 사업자에게 두 가지의 거래가 필연적으로 발생한다. 그러므로 직판하지 않음으로써 감소 것 같은 여백은 사실 기지개 것이다.

"Amazon의 Marketplace가 앞으로도 성장은 모든 숫자가 말해주고있다"고 eMarketer의 수석 애널리스트 Andrew Lipsman는 보고서에서 밝혔다. "많은 사람들이 Amazon에서 구입할수록 타사 업체를 유치 타사와의 거래는 이익이 많기 때문에 Amazon은 플랫폼을 이용하는업자에게 그 이용 과정이 가능한 한 원활하게 도록 노력하고있다. "

인기있는 카테고리 관해서 말하면, 가정용 전기 기기 및 기술 관계가 제품 카테고리를 견인하고있다. eMarkete은 매출 658 억 2000 만 달러는 전체 매출의 4 분의 1에 해당한다고 산출하고있다. 다음 오는 것이 의류와 액세서리 매출은 398 억 8000 만 달러 다. 그리고 세 번째는 건강 · 퍼스널 케어 미용으로 매출은 160 억 달러. 네 번째는 식품 · 음료로 여기 매출은 훨씬 내려 47 억 5000 만 달러 다.

이러한 매출은 이미 1 년 전에 비해 38 % 이상 향상하고있다 (아래 표 참고). 그러나 여기서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Amazon에서 모든 카테고리의 직판에 어떻게 투자하고 있는가하는 것이다.

기술 분야에서는 많은 가운데에서도 Kindle이나 Fire 태블릿, Fire TV, 그리고 대박이다 Alexa 탑재 Echo 등을들 수있다. 의류 분야에서는 자체 브랜드를 팔고있다. Amazon은 얼마 전 온라인 약국 PillPack를 10 억 달러에 인수한다고 발표했지만, 이번 인수는 건강 관련 상품과 서비스 전략을 더 광대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Whole Foods 인수. 식사 키트의 판매와 실제 매장이라는 측면에서 큰 역할을하고있다. 이 카테고리에서는 실제 매장의 존재감은 큰 eMarketer는보고있다.

"식품 · 음료 카테고리에서 Amazon의 전략은 몇 가지 점에서 책 판매와 그다지 차이가 ​​없다." eMarketer 수석 애널리스트 Patricia Orsini는 보고서에서 이렇게 밝혔다. "그러나 그로서리 스토어 부문의 e 커머스 어렵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 매장에서 식품의 구매를 선호하기 때문에이 카테고리의 온라인 매출은 낮은 .Amazon의 고객은 온라인 쇼핑에 익숙해 져 있기 때문에,이 점은 장점과 될 .Whole Foods의 이용자에 대해 말하면, Amazon에게는 실제 매장에서 그로서리 스토어를 구입하는 사람을 온라인 구매로 이끄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

이러한 투자는 모든 카테고리에서 아마존 직판을 늘릴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파격적인 가격의 제품 또는 다른 브랜드의 것이 없는지 Amazon을 보자 것인가하는 환경 조성에 기여한다.

지금까지, Amazon이 반독점 조사의 대상이된다고는 생각하기 어렵다. 왜냐하면 e 커머스 여전히 소매 전체에서 작은 존재이기 때문이다 (전체 소매 매출에서 e 커머스 매출은 5 %라는 것이 그 증거이다). "옴니 상거래"업계에서 Amazon 아직 약소 플레이어하다고 Amazon 주장하는 것이다. 그러나 e 커머스 만봤을 때, Amazon의 지배는 분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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