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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 원단과 봉제 기술을 종합 세계에서 싸울 제품을 D2C 브랜드 "Foo Tokyo」이 5000 만원을 조달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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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 원단과 봉제 기술을 종합 세계에서 싸울 제품을 D2C 브랜드 "Foo Tokyo」이 5000 만원을 조달

건입니다. 2018. 7. 17. 13:01

출처 : https://jp.techcrunch.com/2018/07/17/foo-tokyo-fundraising/

 

 

하는 「CG 클라우드 "

잠옷과 잠옷 등 휴식 시간에 사용하는 상품을 취급하는 D2C (Direct to Consumer) 브랜드 ' Foo Tokyo (푸 토쿄) . " 이 브랜드를 전개하는 Next Branders 는 7 월 17 일, 5 월부터 시작한 EC 사이트를 리뉴얼 오픈 한, 그리고 여러 투자자를 인수 대상으로 한 제삼자 할당 증자와 대출을 통해 총 5000 만원을 조달 한 것을 밝혔다.

이번 Next Branders에 출자 한 것은 독립 VC의 ANRI 개인 투자자 有安 伸宏 씨 헤이 주식회사 대표 이사 사장 사토 유스케 씨. 조달 한 자금은 조직 체제의 강화, 스킨 케어 및 목욕 용품 등 제품의 확충, 회원 한정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사용한다.

숙련 된 기술을 살린 기분 좋은 제품을 D2C 모델

Foo Tokyo는 첫머리에서도 소개 한대로, "휴식 시간"이라는 시간대에 집중하고 기존 제품을 기획 · 제작하고 자사의 채널에서 판매하는 D2C 브랜드 다.

수건의 명산지로 알려진 에히메 현 이마 바리시에서의 '와타나베 자료실'과 오리지루나루의 설치가 유명한 시즈오카 현 가케가와시에서의 '후쿠다 직물 "을 시작으로 글로벌 브랜드도 애용하는 국내 직물 공장과 숙련 기술을 가진 봉제 공장 등과 연계.

엄선 된 원단과 높은 기술을 이용해 만든 '피부에 스트레스를 철저하게 배제한 최고의 기분 좋은 제품 "가 열린 다.

Next Branders 대표 이사 사장 구와바라 真明 씨에 따르면, Foo Tokyo의 특징은 "세계적인 브랜드와 동급의 제품을 만들 수있다"것. 확실히 Foo Tokyo 제품을보고 있으면 수천 엔 대 후반 ~ 수만 엔 대가 많은 가운에 대해서는 높은 것이라고 15 만원 가까이된다.

제조시 공장의 여유 시간을 활용. 자사에서 점포를 가지지 않고, 과잉 재고 및 광고 인건비를 줄일 수 등에 따라 "(세계적인 브랜드에서) 약 100 만엔 등에서 판매되고있는 것과 같은 고품질의 물건을 수십 만엔 에서 제공하는 "환경을 구축하고있다.

5 월의 시작부터 일천 위해 매출 규모는 아직 작은하는데, 미슐랭 별 5 개를 획득하고있는 교토의 고급 여관에 오리지널 제품 도입이 정해져 있으며, 지상파 CM 촬영에 의상 제공 또는 대형 백화점에 입점 문의가오고있는 것. 7 월 20 일부터 오모테 산도에서 3 일간 쇼룸을 개최 할 예정이다.

또한 오늘 리뉴얼 한 EC 사이트에서는 자신의 신체 사이즈와 취향 직물 (4 종류)에 따라 가운 맞춤 주문도 시작했다. 이에 따라 더 개인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고자한다.

일본의 원단과 기술을 이용하여 세계에서 싸울 브랜드

"일본의 원단과 봉제 기술을 집결 한 제품으로 세계에서 싸울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 쿠와 바라 씨가 창업하고 스스로 브랜드를 시작한 배경에는 그런 생각이있는 것 같다.

원래 학창 시절부터 예술과 창조에 관심이 있으며, 의류 회사에서 아르바이트 나 패션쇼에 종사 한 적도 있었다는 쿠와 바라 씨. 대학원 졸업 후 입사 한 메릴린치 일본 증권을 거쳐 2017 년 12 월에 Next Branders를 설립했다.

패션 영역 중 휴식 시간 축을 결정한 것은 "자신이 일 중심의 나날을 보내고 있던 전직 시대에 휴식을 갈망하고 있었다"(쿠와 바라 씨)에서. 당시의 자신처럼 피로를 풀어 싶은 사람들에게 쉴 시간을 제공 할 수 Foo Tokyo 목표. 브랜드 Foo (휴)도 평화의 한숨의 상징로부터오고 있다고한다.

"(잘 때 등) 휴식 시간 이야말로 좋은 것을 사용하고 싶다는 요구는 일정한 수있다. 또한 잠옷이나 잠옷 브랜드 자체는 많이 있지만, 소재와 기술 등 일본의 물건 만들기의 장점을 발휘할 수있는 브랜드와 되면 거기까지 많지 않다. 일본에서 정말 품질을 제공하고 싶다 "(쿠와 바라 씨)

사진 왼쪽에서 Next Branders 대표 이사 사장 구와바라 真明 씨 회사 CISO 사외 이사의 마츠 미야 다이 씨

Foo Tokyo에서 휴식 시간에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축으로 향후 화장품이나 시트 등 의류 제품 이외의 개발에도 대처할 계획이다.

또한이 브랜드는 회원 가입을하면 원단 샘플이 붙은 책자를 우송 해 줄 것이지만, 중장기적인 구상으로는 EC 사이트에 축적 된 데이터도 활용하면서 각 사용자에 맞는 원단을 용 있던 상품의 기획과 리 코멘드의 구조 등도 검토하고있는 것 같다.

"EC 사이트의 현상 중 하나가 직물. 실제로 만져 봐야 섬세한 촉감의 차이를 모르겠어요. 사람 각자 기분과 느낌 원단은 다르기 때문에 Foo Tokyo에 오면 항상 자신에게 기분과 생각 상품이 갖추어져 있다, 발견이라는 세계관을 실현하고 싶다 "(쿠와 바라 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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