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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ber는 운전자 고용권에 대한 영국 법원의 항소심에 패배 본문

ITNews

Uber는 운전자 고용권에 대한 영국 법원의 항소심에 패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17. 12:50

https://techcrunch.com/2017/11/10/uber-loses-uk-tribunal-appeal-over-driver-employment-rights/?ncid=rss

Uber의 영국 사업에 대한 또 다른 타격 : 회사는 작년 에 Uber의 운전자가 자영업자가 아닌 근로자로 분류되어야한다고 판단한 고용 법원 판결에 대한 항소심을 잃었습니다. 휴일 급여와 영국의 최저 임금.

Uber의 판결에 대한 호소가 9 월 에 들렸다 . 그러나 Employment Appeal Tribunal은 최초의 항소를 부인하면서 최초의 평결을지지했습니다.

그리고 원래의 고용 심판 판결은 그 사건을 제기 한 개인 집단에게만 적용되는 반면 다른 Uber 운전자가 자신의 고용 상태에 대한 도전을 제기 할 법적 전례를 설정합니다.

이 회사는 한 이전했다 가 노동자의 권리와 영국에서 자사의 플랫폼에서 모든 ~ 50000 '자영업자'동네 짱 드라이버를 제공 한 경우는 파운드의 "수천만의"회사의 비용 것이다.

그 호소에서, 우버 (Uber)는 단지 운전자를 대신하여 요원으로 행동한다는 것을 주장하려고 노력 했었습니다 - 전통적인 미니 카트 운영자의 운영 방식에 비유했습니다. 분명히 재판소는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성명에서 매력을 잃는에 대해 언급, 우버 영국의 행동 본부장, 톰 Elvidge는 "거의 모든 택시와 전세 드라이버가 자영업자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이 존재 오래 전에 수십 년 동안왔다. 운전자가 Uber를 사용하는 주된 이유는 그들이 운전할 때, 언제, 어디서 운전할지를 선택할 수있는 자유를 중요시하고 항소 할 의사가 있기 때문입니다.

"법원은 운전자가 앱에 로그인했을 때 운전자에게 보낸 여행의 80 %를 취해야한다는 주장에 의존합니다. 우버 (Uber)를 사용하는 운전자가 알고 있듯이, 이것은 영국에서 결코 본 적이 없습니다. "

"작년에 우리는 운전자에게 훨씬 더 많은 제어권을주기 위해 앱에 다양한 변경을가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질병 및 상해 보험에 대한 액세스 와 같은 것들에 투자했으며 우리는 Uber와 함께 운전하는 것이 더 나아질 수 있도록 변화를 도입 할 것입니다. "라고 덧붙였다.

고용 권리 문제를 제기 한 (현재의 전직) 우버 (Uber) 운전자 중 한 명인 Yaseen Aslam이 결과에 대해 다음과 같은 진술을했습니다. "저는 판사가 오늘 제가 수천 명의 운전자가 알고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Uber는 운전자를 착취 할뿐만 아니라 불법적으로 행동합니다. 우리는이 착취가 멈추고 노동자의 권리가 존중받을 때까지 계속 싸울 것입니다. "

공동 주장자이자 전직 우버 (Uber) 운전사 인 제임스 패러 (James Farrar)는 "우버 (Uber)는 영국 법을 무시하고 사람들에게 최저 임금 권리를 박탈 할 수 없다. 우리는 할 수있는 모든 일을 해냈습니다. 이제는 런던 시장, 런던 교통국 및 운송 장관이 착취 땀을 흘리지 않고 노동자 권리를 지키기 위해 차입금을 사용하도록 할 때입니다. "

판단을 호소하는 Uber의 결정은 그것이 이야기의 끝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이 시점에서 영국의 항소 법원과 대법원의 두 가지 추가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경제적 인 고용 고용권에 대한 법적 의견을위한 여행 방향은 Uber의 현재 사업 구조의 지속 가능성에 좋지 않습니다.

국제 법무 법인 인 Taylor Wessing LLP의 파트너 인 Sean Nesbitt는 성명서의 법원 판결에 대해 "판결은 놀라운 것이 아니다. 최근에보고 된 영국의 사례에서 근로자는이 경우보다 높은 수준을 포함하여 8 가지 과제 중 8 가지를 얻었습니다.

"특히 판사는 일방적 인 거래가있을 때 실제로 양면 시장이 존재한다는 생각에 고심하는 것 같았다."

그는 또한 집단 소송 스타일의 법적 조치가 수천 명의 우버 (Uber) 운전자에 대한 청구를이 판결로 인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고 제안했지만, 근로 시간 결정 방법에 대한 재판소의 평가로 인해 "근로자가 스스로를 보유하고 있는지 여부에 따라 부분적으로 결정된다 근로 시간과 최저 임금 권리의 정확한 가치를 의미하는 것은 "여전히 그들의 개별 상황의 사실에 달려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건이 대법원으로 이어진다면 훌륭한 변호사가 치열한 싸움을 할 것이나, Uber가 오름세를 계속 견딜 것이라는 징후가있다 "고 Uber의 장기 항소 전망을 덧붙였다.

Uber는 9 월 런던 교통 경찰청 (London Met Police)에서 Uber가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에 대한 비판을 포함하여 행동 및 안전 문제에 대한 우려로 운영자 라이센스 갱신을 거부 한 9 월 런던 교통 규제 당국에 대한 호소맞서 싸우고있다 .

(Uber의 CEO 인 Dara Khosrowshahi 어제 런던에서의 상황에 대한 대중의 의견에 "회사가"의사 소통을하지 않는 것에 유죄 "를 표명  하면서"규제 당국과 거래하는 방식이 미성숙했다 "고 덧붙였다.

재판소의 판결은 영국의 경제권 전반에 대한 영국의 논쟁에 더 많은 연료를 더하여 전통적인 고용 구조를 우회하여 책임을 물을 필요가없는 비즈니스 모델을 고려한 고용 법 개혁을 가속화 할 것을 촉구합니다 근로자 급여 지불

작년에 영국 정부  는 기가비트 경제 실무 관행에 대한 독립적 인 검토의뢰했다.이 실무 관행에는 일련의 권고가 제기되었다  .

정부는 어떤 권고안을 채택 할 것인지, 그리고 일반적으로 어떻게 추진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주지 않고있다.

MPs는 들리는 소리를 계속 듣습니다. 예를 들어, 지난 달 , 의회위원회는 Uber와 Deliveroo의 대표자들에게 자신의 근무 관행에 대해 구제했다. 안전에 대한 태도; 그리고 그들이 최저 임금을 항상 자신의 플랫폼에서 노동자에게 지불 할 수 있는지 여부.

Uber는 노동자 권리에 대한 또 다른 고용 재판소를 잃어 버리면 정치인들의 생각을 부추길 것이다.

향후 Uber가 유럽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데 수천만 달러를 더할 수 있다는 의미가 미래의 규칙 변경 가능성 을 통해 수익성 전망을 더욱 부각시킬 것 입니다.

추천 이미지 : 칼 코트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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