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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시간 분량의 YouTube Kids 콘텐츠를 보았습니다. 본문

ITNews

1,000 시간 분량의 YouTube Kids 콘텐츠를 보았습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17. 12:50

https://techcrunch.com/2017/11/12/i-watched-1000-hours-of-youtube-kids-content-and-this-is-what-happened/?ncid=rss

작가 제임스 브리들 통렬한 쓴 후 사용자의 여러 가지 빛깔 슬러리 년 동안 성공적으로 조잡 이번 주 폭 넓은 대중보기에 leered 키워드 검색 시나리오를 행동하는 인기 만화 캐릭터를 리믹스하여 YouTube에서 아이들의 시선 수백만 그물 된 컨텐츠를 생성 중간 게시물을  내용을 주장하는 것은 "디지털 시스템과 자본주의 인센티브의 결합에 내재 된 폭력의 종류"를 의미합니다.

스파이더 맨과 조커를 냉동 에서 Elsa, McDonalds와 같은 정크 푸드 브랜드의 제품 배치를 끊임없이 재결합하면 무엇을 얻게 될까요?

YouTube에 대한 많은 의견이 분명합니다. 따라서 콘텐츠 제작자 입장에서 매우 낮은 장벽을 지닌 광대하고 품질에 통제되지 않고 본질적으로 규제되지 않고 알고리즘 적으로 인센티브가 부여 된 광고 플랫폼에서만 존재할 수있는 매우 현대적인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는 순전히 UGC 결과를 판단합니다 그것은 전망을 얻음으로써 시각적 수프의 무한한 공급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유능한 유치한 탐욕, 그것들을 가장 잘 표현하는 키워드 검색 기준, 그리고 자동적으로 내용의 순위를 매기는 알고리즘을 전문적으로 연구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SEO 최적화 로봇에 의한 미디어 프로그래밍이 아니라면 말 그대로입니다.

그리고 마샬 맥루한 (Marshall McLuhan)이 1964 년에 쓴 것처럼 매체 메시지 입니다.

... 인간 관계와 행동의 규모와 형태를 형성하고 통제하는 매체이기 때문에. 그러한 미디어의 내용이나 용도는 인간 관계의 형태를 형성하는 데 효과적이지 않은 다양합니다. 사실, 어떤 매체의 "내용"이 우리를 매체의 성격에 눈이 멀게하는 것은 너무나 전형적입니다. 오늘날 산업계는 종사하고있는 다양한 종류의 사업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IBM이 사무용품이나 비즈니스 기계를 제조하는 사업에 있지 않고 정보 처리 사업에 종사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을 때, 명확한 비전으로 탐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이들이 염려하는 한, YouTube의 매체를 통해 생성되는 메시지는 종종 무의미합니다. 끊임없이 재사용 된 순진한 브랜드 콘텐츠의 순열을 연상케하면서 슬픈 표정을 짓고 유쾌한 음악과 기분 전환을 거친 기발한 만화 음향 효과,

아이들이 검색하려고 생각하는 것들을 문자로 표현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체를 정의하는 역기능 인센티브에 관한 책을 발표합니다.

UGC에 의도적으로 YouTube를 타겟팅하는 UGC 방해에 대한 최근의 불만이 제기 된 후 Google은  YouTube 아동 앱에 접속하지 못하도록하기 위해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를 연령 제한 하는 새로운 정책구현 하겠다고 밝혔  지만 이전에는 '부적절한 사용 금지 가족 성격의 "명확하게 pop-culture 수프의 낮은 눈섭 유출을 막지 않았다.

이 '장르'의 시그니처 트로피 인 것처럼 보이는 광적인 웃음은 적어도 적절하게 보입니다.

McLuhan의 요점은 콘텐츠가 본질적으로 우리가 그것을 통해 얻을 수있는 매체에 의해 형성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인간이 행동하고 연합하는 방식을 재구성함으로써 구조 변화를 규정 할 수있는 힘을 가진 매체 그 자체입니다.

유튜브에있는 어리석은 만화 소음이 아이들을 매료시키는 것은 아직 그 논증에 대한 가장 시각적 인 예일 수 있습니다. McLuhan이 내용 자체를 분석하는 것이 매체의 적절한 비판적 분석에서 산만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할지라도.

이 거래의 보이지 않는 나머지 절반을 상상해 보라. 일명 수천 시간의 정크 푸드를 소비하면서 화면에 쏟아지는 모든 움직이지 않는 유아.

검색 및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표면화 될 가능성이 높아지도록 구조화되어 대량의 광고 수익을 창출한다는 독창적 인 의도로 고안된 이러한 끔찍한 자료의 번창은 콘텐츠가 인간이 될 수있는 방법의 완벽한 예입니다 (clickbait라고도 함)을 쉽게 섭취하도록 설득 당했고, 소비를 위해 가장 수익성이 좋은 물건은 매우 다른 두 가지입니다.

YouTube와 같이 알고리즘으로 구성된 메가 플랫폼은 양질의 콘텐츠를 호스팅 할 수 있지만 클릭 빈의 생성과 소비를 장려하는 전문가입니다. 사용자 입력을 모니터링하는 추천 시스템과 가장 중독성이 높은 카테고리를 식별하는 추천 시스템에 의해 광고를 타겟팅하는 광고 모델 덕분입니다. 물건을 계속 먹여야합니다.

물론 이것은 어린이 대상 콘텐츠에만 국한된 문제가 아닙니다. 같은 역기능 주제에 대해서도 광고를 통해 자금을 지원 받고 알고리즘으로 조직 된 메가 플랫폼 인 페이스 북의 성인들간에 얼마나 빨리 불쾌감이 확산 되는지 살펴보십시오 . 가능한 한 자주 바이러스 성이있다.)

아이들이 걱정하는 곳에서 YouTube 매체의 구조는 시각적 욕구 중 가장 열정적 인 것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 수백만 및 수백만 회의 조회수를 정기적으로 늘리는 인기있는 어린이 콘텐츠 형식은 장난감 unboxing 동영상입니다.

물론 YouTube 유튜브에서 아이들의 눈을 사로 잡는 모든 콘텐츠가 단순하게 키워드 검색 수프로 구성되도록 너무 냉소적으로 제작 된 것은 아닙니다. 또는 순전히 그들이 간절히 원할 수있는 장난감의 시각적 이미지를 포함하고 부모가 구매하도록 해줍니다.

이 물건 중 일부는 거의 독창적이 지 않거나 정교하지만 음모 및 서사 요소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gross-out / toilet humor를 자주 포함 함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이 몇 시간을 보지 않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과거에는 시간과 시간의 TV 시청을하는 어린이들에 대한 도덕적 패닉이 있었을 것입니다. 실제로 신기술과 관련된 도덕적 패닉이 매우 빈번합니다.

매체 / 매체가 규모에 따라 사회를 재구성 할 수있는 것으로 예상되는 것은 어느 것입니다. 그러나 구조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근본적인 기술에 적절한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자주 그렇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기 적어도 콘텐츠의 문제는 배포 플랫폼의 인센티브 구조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경제적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만 알고리즘의 의도에 따라 컨텐츠가 구성되는 시각적 매스 미디어의 무한한 자유롭고 무한한 공급에 사회가 집단적으로 매료된다는 것을 의미 하는가?

아마도 페니는 최소한 정치 영역에 떨어지기 시작할 것 입니다.

아이들의 TV 콘텐츠는 충분히 평범 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을 수도 있음), 어린이들이 YouTube에서 소비 할 수있는 규모로 제작되는 문자 그대로 무의미한 프로그래밍 예제를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YouTube 매체가 콘텐츠를 장려하기 때문에 공장에서 처음으로 조회수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플랫폼 추천 알고리즘의주의를 성공적으로 파악하여 광고 수익을 높이고 다른 콘텐츠를 차단하는 클릭 사료를 생산합니다.

이 음침한 콘텐츠는 디지털 공리의 위대한 그림이기도합니다. 무료라면 제품이됩니다. (오히려 오히려,이 경우 아이의 눈알이 - 클릭 보를 보는 아이들이 소비 한 많은 시간이 지적 및 사회적 발달에 해가되지 않을지 여부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심지어 Bridle의 더 뚜렷한 주장에 동의하지 않더라도 이 내용 중 일부는 아이들을 상처 입히기 위해 의도적으로 고안된 것만 큼 나쁘기 때문에 다시 매체를 반복하면서 아동 학대의 체계적인 형태를 나타냅니다.)

YouTube에 존재하는 역풍을 일으킨 대중 문화 배설물의 최악의 예는 기본적으로 일관된 내러티브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많은 동영상은 추측 할 수없는 일련의 키워드 검색 가능한 작업과 반응으로 추려낸 캐릭터를 결합하도록 설계된 일련의 반복적 인 그래픽 시나리오입니다. 싸우다. 운전 장면. 정크 푸드 거래 장면. 그래서 그것은 어긋나게 움직입니다.

30 분짜리 비디오의 중간에 붉은 색 맥도널드 빅 맥이나 Chupa Chups 롤리팝 옆에 "붉은 색"이라는 단어가 표시 될 수 있기 때문에 "교육"콘텐츠로 자체 뱃지를 붙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파랑 색 Big Mac 또는 Chupa Chups 사탕 옆에 "blue"라는 단어가 표시됩니다. 그 다음 단어 "노란". .. 그리고 광고 nauseam.

진실로 심지어 교육적인 가치가있는 곳이라면 반복적 인 제품 배치와 자녀에게 정크 푸드를 직접 홍보하는 명백한 부정에 대비해야합니다.

물론이 물건들은 원래의 어린이 만화 및 만화 시리즈에 촛불을 붙일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Hanna-Barbera의 Wacky Races와 같은 고전 - YouTube의 공짜 콘텐츠 대신에 세대가 넘은 아이들이 광고 투자를했기 때문에 , 자체 정렬, 자유 접근 디지털 기술 플랫폼은 존재하지 않았다.

부모는 그 당시에도 그 내용을 싫어했을지도 모른다 - 만화를 경박하고 시간 낭비라고 비난한다. 그러나 적어도 그러한 시리즈는 잘 발달 된 원작자들이 일관되고 창조적 인 전반적인 내러티브 속에 앉아있는 코믹한 서브 플로트에 참여한 재미있는 아이들이었다. 아이들은 적어도 적절한 이야기 ​​구조에 대해 배우고있었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의 소비를위한 생각이없는 시각적 슬러리의 공장 생산을 장려하는 매개체가 어린이 발달과 사회 전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무엇인가 긍정적 인 것을 상상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의도적으로 기저부 수유가 체계적으로 아이들의 안구 앞에서 밀려 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용이 진실하게 그런 빈 메시지를 전하는 것은 그것이 Bridle처럼 기본 매체의 인센티브 구조에 대한 경고로 읽는 것이 논리적으로 보입니다.

사실, 1,000 시간의 YouTube Kids 콘텐츠를 보지 못했습니다. 이 끔찍한 물건 10 분은 나에게 악몽을주기에 충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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