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닫기]

BezosWorld

Spotify는 상품을 미용 제품으로 확장하고, We We Be의 항공권을 판매합니다. 본문

ITNews

Spotify는 상품을 미용 제품으로 확장하고, We We Be의 항공권을 판매합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17. 12:51

https://techcrunch.com/2017/11/13/spotify-expands-merch-to-beauty-products-sells-out-tickets-for-who-we-be/?ncid=rss

IPO를 앞세운 160 억 달러 규모의 디지털 음악 "신생 기업"인 Spotify 는 계속해서 기본 스트리밍을 뛰어 넘는 플랫폼을 다양 화하기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최신 개발에서 회사는 미용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네, 그 말을 읽고, Spotify에서 메이크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서비스는 Spotify가 Merchbar와의 파트너십을 최근 확장 한 것으로, Spotify는 작년 에 프로필 페이지에서 아티스트의 상품을 판매 하기 시작 했습니다 .

인기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인 Pat McGrath와 음악가 인 Maggie Lindemann과 함께 작업하면서 Merchbar는 직접 소품 옆에있는 지역으로 이동하여 팬이 특정 소셜 아티스트의 '둘러보기'를하고 다른 소셜 미디어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에 대한 큰 주제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과 같은 사이트.

"팬들이 즉흥적 인 만족감을 갈망하는 디지털화 된 디지털 시대의 메이크업에서 나는 항상 팬들에게 다가 가고 싶습니다. McGrath는 성명서에서 Spotify와의 이러한 관계가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아름다움과 음악을 결합하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중요하다고 McGrath는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마침내 생기를 보게되어서 기쁩니다."

거대한 소셜 미디어 가있는 별을 만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인 맥그래스 (McGrath) 는 자신의 사업 인 팻 맥그래스 연구소 (Pat McGrath Labs)를 운영하고 있으며, 22 달러에 판매되는 그녀의 립스틱 3 가지 음영을 판매하는 파트너십과 눈동자 연필 다른 품목 중 £ 18.95 (영국 가격).

Lindemann은 출시와 동시에 새로운 싱글을 출시하기도합니다.

분명히 말해서, 이것은 플랫폼을 통해 발생하는 판매량을 줄이지 않는 Spotify의 새로운 수익원은 아닙니다. 아이디어는 대신 예술가를위한 거래를 감미롭고 그들에게 Spotify에서 스트리밍을 넘어 돈을 벌 수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스포티 파이가 투쟁 인까지 같은 음악 간다에서 돈을 버는 일부에 의해 고소 된 이후 노래에 쌓이게 로열티가 누군가를 위해 작은 숫자로 금액을 재생하지만, 가장 인기있는 작가 (심지어 때문에, 중요한 노력 이 불평했다 ).

그래서 회사는 그 이미지를 돌아서는 긴 캠페인을했습니다. (또한 예술가가 비즈니스 전망을 향상시키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에 대한 인수만들었습니다 .)

Spotify는 다른 방법으로 아티스트를 도우며, 머천다이징 노력보다 더 많은 투자와 더 많은 수익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올해 초, Spotify   London, Who We Be (인기있는 재생 목록 중 하나를 기반으로 함)에 새로운 콘서트 이벤트시작했으며 지금은 티켓을 매진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그것은 또한 그 플랫폼에서 음악으로 묶인 6 도시 힙합 투어 인 RapCaviar Live 에 대한 미국의 티켓을 유사하게 판매 했다.

티켓은 판도라의 추천을 복잡한 비즈니스 밝혀졌다 결국 매각에서 Eventbrite에 Ticketfly 작업을 하지만, 이벤트로 이동하면 상품화와 같이 이러한 주변 지역을 개발하기 위해, 스포티 파이가보고 될 수 있는지의 표시입니다 다른 비즈니스 라인에서 무엇이든 고려하기 전에 커뮤니티를 먼저 구축하는 방법.

Spotify는 McGrath의 미용 출시가 많은 파트너십 중 첫 번째가 될지 또는 McGrath 또는 Merchbar가 제공 할 항목의 범위를 확대할지 여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현재 6 천만 명 이상의 유료 사용자를 보유한 Spotify와 (광고 지원을 무료로 청취하는 사용자를 포함하여) 1 억 4 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시청자를 활용하여 시야를 넓히려 고하는 신호입니다. Spotify에서 음악가들에게 번역되는 지역 사회의 비즈니스 사람들을 위해.

"매기 린데 만 (Maggie Lindemann)은 매우 흥미 진진한 젊은 아티스트이며, Spotify를 통해 매달 전세계 팬들을 700 만명이 넘는 팬들이 듣고 있습니다"라고 Spotify의 아티스트 겸 팬 개발 책임자 인 Jordan Gremli는 말했습니다. "Pat McGrath와 협력하여이 혁신적인 새로운 방식으로 미용 제품을 제공하면서 Spotify에서 이미 음악을 즐기기 위해 팬들과 직접 연결할 것입니다."

Spotify는 이러한 판매량을 줄이지는 못하고 있지만, 마케팅 활동에 전념하는 아티스트와 음악을 듣는 것 이상으로 플랫폼에서 더 많은 일을하는 사용자는 자신의 양면에 끈적 거림을 남기고 있습니다. 시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