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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mpa는 연결된 자동차 기술 프로젝트의 첫 번째 데모를 제공하며 2018 년에 1,600 대를 출시합니다. 본문

ITNews

Tampa는 연결된 자동차 기술 프로젝트의 첫 번째 데모를 제공하며 2018 년에 1,600 대를 출시합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17. 12:51

https://techcrunch.com/2017/11/13/tampa-offers-first-demo-of-its-connected-vehicle-technology-project-launching-with-1600-cars-in-2018/?ncid=rss

탬파 힐스 버러 고속도로 당국이 2018 년에 시범 테스트에 착수 할 연결된 차량 기술 연구 프로젝트의 공개 시연을 주최 한 가운데 탬파의 스마트 도시가되는 목표는 월요일에 전시되었습니다.이 프로젝트는 1,600 개의 개인 소유 차량 도로 상태 및 속도 제한 변경, 위험 등에 대한 다양한 경고 및 경고를 받기 위해 도로 및 기타 차량과 통신 할 기술이있는 차량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또한 교통 신호와 통신하기 위해이 지역에 10 대의 버스를 연결하고 버스 신호를 일정에 맞추기 위해 우선 순위를 정합니다. 10 대의 노면 전차는이 기술을 사용하여 다른 연결된 차량이 충돌 할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추적 할 때를 감지합니다.

500 명의 보행자 테스터를 동반 한 앱도 프로젝트의 일부가 될 것이지만 오늘은 전시되지 않았다. 이 앱은 다양한 교차로에서 '도보'알림을 보내고 버스 또는 시외 전철이 근처에서 움직이기 시작하면 신호음을 울립니다.

위 : 탬파 메리디언 번가에 설치된 길가에있는 유닛.

이 기술의 배치는 Tampa Connected Vehicle Pilot 의 일부로 , 미국 전역에서 대규모로 연결된 3 개의 차량 시스템 구현 노력 중 하나입니다.

미국 교통부 (United States of Transportation)의 보조금을 통해 재정 지원을받는 뉴욕시와이오밍 주에 있는 관련 조종사도 각각 다른 목표를 가지고 진행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뉴욕에서는 밀도가 높은 도시 환경에서 연결된 차량을 테스트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한편, 와이오밍의 프로젝트는 눈, 안개 및 강풍과 같은 극단적 인 날씨로 인해 조건이 종종 위험한 도로의 일부인 I-80을 따라 승용차를 타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탬파는 3 대의 Connected Vehicle 프로젝트 중 유일 하게 자신의 자동차를 운전하는 지역 주민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위 : 연결된 차량의 안테나

이 도시는 노스 캐롤라이나 주 샬럿 (Charlotte)과 펜실베니아 피츠버그 (Pittsburgh, PA)와 같은 다른 기관을 상대로 2 억 1 천만 달러의 교부금을 지원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특히 스마트 도시 기술 의 허브로 알려진 목표를 가지고 탬파에 큰 승리를 가져 왔습니다 .

도시의 규모와 하루 중 도로 일부를 닫을 수있는 능력으로 이미 자율 주행 시험주관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

Tampa는 최근 Dreamit  과 제휴하여 스마트 시티 신생 기업초점을 맞춘 UrbanTech 가속기를 출시했습니다  . 인큐베이터는 부동산 개발업자이자 탬파 베이 라이트닝 소유주 인 제프 비닉 (Jeff Vinik)과 빌 게이츠 (Bill Gates)의 카스 캐디 아 (Cascadia) 펀드가 지원하는 30 억 달러 규모의 대규모 번화 활동의 일부입니다.

탬파의 독특한 교통 체증 문제와 중간 규모의 도심은 연결된 차량에 대한 USDOT 보조금을 벌어 들일 수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Tampa의 Lee Roy Selmon Expressway의 가역 차선의 인바운드 통근자는 종종 아침 통근 중에 지연과 후미 충돌을 경험합니다.

"전체적인 아이디어는 운전자에게 빛이 바뀌려고 할 때, 미리 교통 체증이 있는지, 횡단 보도에 보행자가 있는지 등을 알게하는 것입니다."라고 Tica시 교통 관리 수석 엔지니어 인 Vic Bhide는 설명합니다. . "이 조종사는 차량, 인프라, 보행자, 자전거에 관한 것입니다."

탬파의 프로젝트에서, 자원 봉사자 운전자는 차량이 앞으로 다른 교통량을 감지했을 때를 포함하여 다양한 경고를 알려주는 스마트 백미러를 갖추게됩니다. 운전자가 도로에서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있는 경우; 속도 제한이 변경되면; 보행자가 그들의 길에 있다면; 및 기타 정보.

자동차에는 데이터 송수신을위한 안테나, 오디오 경보를위한 스피커, 다른 차량, 전등 및 횡단 보도와 통신하기위한 근거리 라디오가 있습니다.

지멘스는 전용 단거리 통신 기술 (DSRC)을 사용하여 연결된 차량 및 교통 관리 센터와 통신 할 40 개의 길가 장치를 개발 중입니다.

위 : 지멘스 길가 유닛, 가까이

 

도로변 유닛의 설치 비용은 약 11,000 ~ 12,000 달러이며, 최신 무선 기술을 사용할 수있게되면 내부 SIM 카드를 교체 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10 ~ 20 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의 데이터는 탬파 교통 관리 센터 (Tampa 's Transportation Management Center)의 계기판과 같은 인터페이스에 표시되어 여행 시간, 속도 및 혼잡 상황을 보여줍니다. Siemens의 Concert 소프트웨어 의 일부인 대시 보드 는 CCTV 피드를 통합 할 수 있으며 주차 가능 정보를 포함하도록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이러한 종류의 트래픽 데이터가 소스를 통해 수동으로 수집되었습니다. 새로운 대시 보드는 연결된 차량 정보를 읽기 쉬운 인터페이스로 끌어 올립니다.

위 : 탬파 교통 관리 센터; 지멘스 콘서트 소프트웨어

또 다른 업체 인 Brandmotion은 자동차에 설치된 탑재 장치를 공급하기 위해 라디오 제공 업체 Savari, Commsignia 및 Sirius XM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월요일에 Tampa Hillsborough Expressway (THEA)는 닫힌 도로에서 연결된 차량의 승객으로 승객을 태워 교통 정체, 방향 경고 및 속도 제한 변경과 같은 상황에서 경보가 작동하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테스트 중에 약속대로 작동하고, 경고를 스마트 미러의 드라이버로 보내고, 때로는 경고음을 통해 신호를 보냅니다.

18 개월 동안 운영되는 탬파 프로젝트의 더 큰 목표는 실제 환경에서 연결된 차량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시스템의 상호 운용성이 다른 업체와의 인터페이스, 드라이버 인터페이스의 모양, 인프라 종류 교통 패턴 및 도로 사고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그러나 연결된 차량 기술과 자율 주행 차량을 결합하는 미래 시스템을 향한 첫 번째 단계이기도합니다. 이것은 자신을 운전하는 동안 주위의 물건을 감지하는 것이 아니라 더 큰 교통 흐름 내에서의 위치를 ​​인식하는 똑똑한 자동차를 허용합니다.

물론 일반적으로 인터넷에 연결된 기술의 경우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가 항상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프로젝트에서 수집 한 데이터에는 운전자 이름, 라이센스 번호, VIN 번호 등과 같은 개인 식별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합니다. 대신 차는 서로 차별화 할 수있는 ID 번호 만 지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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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 예제 경고 메시지가 데모 유닛에 표시됩니다.

이 기술과 관련된 운전자 안전 구성 요소 (보험 회사가 이러한 시스템의 사용을 장려 할 수 있음을 고려해야 함) - 수집 된 데이터는 도시가 인프라 요구 사항에 대해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예가 몇 가지 충돌 사고가 발생했는지와 같은 안전 요소를 기반으로 시설을 설계하는 것"이라고 Bhide는 말했습니다. "충돌이 충분하지 않으면 특정 개선 사항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까운 곳에서 많은 실수가 있었을지도 모른다 "고 덧붙였다. "우리는 정말로 [개선]이 일어날 때까지 충돌을 기다릴 필요가 있는가?"

Tampa는 여전히 프로젝트에 자원 봉사 할 운전자모집 하고 있으며 인센티브로 유료 도로를 30 % 할인하고 있습니다. 10 세 미만의 모든 차량은 컨버터블을 제외하고는 (안테나를 장착해야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이 기술로 장착 할 수 있습니다.

이미 1,300 명의 운전자가 사전 심사 과정을 통해 신청했으며 약 800 명은 Hillsborough Community College의 무역 학교의 기술자가 시스템을 설치하도록 예약했습니다.

Tampa Connected Vehicle Project는 장비 설치를 시작으로 자원 봉사자의 차량으로 시작되는 2018 년 초에 시작됩니다. 보행자 용 앱은 2018 년 봄에 제공 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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