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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제어를위한 전투가 막 시작되었을 수 있습니다. 본문

ITNews

데이터 제어를위한 전투가 막 시작되었을 수 있습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29. 12:53

https://techcrunch.com/2017/11/19/the-battle-for-control-of-data-could-be-just-starting/?ncid=rss

Facebook, Google 및 Amazon과 같은 회사는 편의성, 저렴한 가격 또는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데이터를 기꺼이 받아들이지 만 개인 및 기업은 데이터를 단순히 세계 최대의 기술 회사에 넘겨주는 대신 데이터를 제어하는 ​​가치를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데이터에 대한 통제권을 회복하려는 싸움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수 있습니다.

나는이 지난 주에 쓴 이야기에서이 두 가지 예를 보았습니다. 우선, GDPR 데이터 보호 규정 은 내년 봄에 EU에 올 예정이며, 그렇게되면 그들은 데이터를 개별 EU 시민의 손에 넣기 시작할 것입니다.

세그먼트 (Segment )는 기업이 무수히 많은 터치 포인트에서 고객의 여정을 추적하고 데이터 사일로에서 정보를 가져와 단일 고객 레코드에 저장하는 것을 도와주는 회사입니다. GDPR이 EU 시민들의 데이터 통제에 관한 것이라면, 데이터 수집을 중단하기를 원한다면, 반드시해야합니다.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데이터를 지우 길 원하면 데이터도해야합니다. Segment는 기업이 이러한 요구를 준수 할 수 있도록 이번 주제품을 발표했습니다 .

이렇게하면 퍼즐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비즈니스가 Amazon, Facebook 또는 Google과 고객 데이터를 공유하지 않으려한다면 어떨까요? 이번 주 또 다른 예에서 우리는 비즈니스 용으로 맞춤형 음성 지원 장치를 제조하는 회사 인 Roxy 가 종자돈 220 만 달러를 받았을 때 이것이 어떻게 작동 하는지를 보았습니다  .

공동 설립자이자 CEO 인 Cam Urban이 고객이 큰 업체 중 하나의 선반에서 주문한 장치가 아닌 맞춤 장치를 원한다는 사실 중 하나는 이러한 기업들이 고객 정보를 Google이나 Amazon에 제공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고객 관계를 계속 소유하면서 고객과 고객 간의 상호 작용을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Roxy 장치 대신 Amazon Echo 또는 Google Home을 사용하는 경우 업무용으로 맞춤화 된 장치를 얻지 못할뿐만 아니라 상호 작용을 제어 할 수 없게됩니다.

이 두 가지 예는 모두가 단순히 가장 큰 기술 회사에 자신의 데이터를 제공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GDPR은 EU 외부의 다른 국가들이 회사가 아닌 개인을 통제하기 위해 유사한 법을 만들기 시작하면서 개별 데이터에 대한 엄격한 통제가 시작되는 시점 일 수 있습니다. 이 규정.

기업의 경우, 편의를 위해 대기업과 데이터를 공유하지 않는 대안을 찾기 시작할 수 있으며,이를 제공 할 수있는 Roxy와 같은 회사에게는 큰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추천 이미지 : fandijk / Getty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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