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닫기]

BezosWorld

Adobe의 광고 클라우드가 (주로) 사설 클라우드 인 이유 본문

ITNews

Adobe의 광고 클라우드가 (주로) 사설 클라우드 인 이유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17. 12:50

https://techcrunch.com/2017/11/07/why-adobes-advertising-cloud-is-a-private-cloud/?ncid=rss

Adobe는 Microsoft 및 다른 사람들과 공개 클라우드 파트너십 에 관해 이야기하기를 좋아 하지만 사설 클라우드 전략에 관해 자주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개인 데이터 센터를 사용하는 데는 충분한 이유가 있으며 Adobe는 전 세계에서 이러한 데이터를 관리합니다. 대부분의 기업에서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선택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지만 이전에는 AWS와 같은 방식으로 어슬렁 어슬렁 어슬렁 어슬렁 어슬렁 거 렸던 Adobe의 광고 클라우드를 위해 사설 클라우드로 이전하는 것이 거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Adobe Advertising Cloud는 브랜드로서 비교적 새로운 개념이지만 실제 제품은 오랜 기간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브랜드 전반에 걸쳐 광고 지출을 관리하고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회사의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Allstate, Ford, MGM 및 Southwest Airlines 등의 연간 광고 지출을 35 억 달러 이상 관리하지만 오른쪽 눈 앞에서 광고를 게재하려면 하루에 수십억 개의 실시간 가격 결정을해야만합니다. 사용자가 올바른 광고 입찰을 얻는 지 확인하십시오.

이 사설 클라우드를 구축하기 위해 Adobe 팀 은 자체 데이터 센터 내부에서 자체 클라우드를 관리하려는 비즈니스를위한 AWS와 동일한 수준의 오픈 소스 프로젝트 인 OpenStack 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10 년 전 Adobe는 공개 클라우드에 내기를 시작했으나 Ad Cloud의 Advertising Cloud 담당 운영 이사 인 Nicolas Brousse는 팀이 대기 시간과 관련하여 항상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전합니다. "시장을 이길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프라이빗 클라우드로 이동하는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팀은 2013 년까지 옵션을 본격적으로 평가하기 시작했습니다.

OpenStack이 사설 클라우드를위한 사실상의 표준이되기 전에, 유칼립투스 에서부터 VMWare 및 CloudStack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테이블 위에있었습니다. Brousse는 "Linux 철학에 가까운 모듈 식 접근 방식을 선호했기 때문에 OpenStack을 사용하게되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신경을 쓰는 부분을 가지고 주변을 건설 할 수있었습니다."그는 또한 "OpenStack 자체에 대한 결정이 아니라"우리가 성취하려고하는 것에 관한 것이었다 "고 덧붙였다.

Adobe는 2016 년에 비디오 광고 회사 인 TubeMogul을 인수하여  더 많은 OpenStack 전문 기술을 습득했습니다. 예를 들어, TubeMogul의 Joseph Sandoval은 이전에 Lithium의 클라우드 플랫폼 엔지니어링 이사였습니다. 그는 이 기술에 대한 초기 내기 를했습니다 ( "초기 결정을 내린 많은 사람들이 상처를 입지 않았습니다.") . 한때 Adobe에서 Sandoval은 광고 클라우드 용 OpenStack을 "Cloud Mogul"이라는 코드 이름으로 채택했습니다.

Brousse는 팀이 OpenStack으로 전환 한 결과 AWS보다 원시 컴퓨팅 성능이 3 배 향상되었습니다. "이제 병목 현상은 계산이 아니라 네트워크의 경계가됩니다." 그와 Sandoval은 또한 OpenStack 프로젝트를 둘러싼 툴링이 훨씬 성숙하고 최신 릴리스가 극도로 안정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현재 광고 클라우드의 실시간 입찰 프로세스 중 약 90 %가 OpenStack에서 실행되고 있으며 곧 100 %로 전환 할 계획입니다. 이는 100,000 개가 넘는 컴퓨팅 노드와 확장 성을 제공하므로 더 큰 규모의 OpenStack 배포를 가능하게합니다.

이 팀은 퍼블릭 클라우드에 여전히 일부 워크로드를 배치하고 있으며, 클라우드가 클라우드 서비스를 현실화 할 수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광고 클라우드의 모든 부분이 지연 시간 제약 조건이 아니지만 Sandoval은 공용 클라우드를 사용할 수 있기를 원하므로 개인 클라우드에서 오버플로 계산을위한 클러스터를 신속하게 구성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사설 클라우드에서는 대용량 클라우드에서 제공 할 수있는 무제한의 컴퓨팅 리소스를 얻을 수 없습니다.

현재 Adobe 사설 클라우드의이 부분을 관리하는 팀은 엔지니어가 4 명으로 구성됩니다. 이는이 서비스를 관리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말해 주지만 여기에 참여하는 모든 엔지니어는 필요한 경우 서로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어야합니다. Sandoval은 이것이 팀이 가능한 한 많이 자동화해야 함을 의미한다고 말하면서,이 경우에도 툴링이 현재 실행 중입니다.

물론 광고용 클라우드에 대한 명확한 제약 조건이 있기 때문에 Adobe의 사용 사례는 다소 뚜렷한 사례입니다. AWS, Azure 또는 Google Cloud Platform과 같은 공용 클라우드에서 24/7 워크로드를 실행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비용이 많이 들거나 공개 클라우드에서 제공 할 수 없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Adobe는 비슷한 결정을 내리는 유일한 회사는 아닙니다. 일부 워크로드가 단순히 요구하는 신뢰할 수있는 성능 특성의 종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