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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년까지 음성 지원 스마트 스피커가 미국 가정의 55 %에 도달 할 것이라고 보고서는 전했다. 본문

ITNews

2022 년까지 음성 지원 스마트 스피커가 미국 가정의 55 %에 도달 할 것이라고 보고서는 전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17. 12:50
https://techcrunch.com/2017/11/08/voice-enabled-smart-speakers-to-reach-55-of-u-s-households-by-2022-says-report/?ncid=rss

음성으로 구동되는 스마트 스피커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주니퍼 리서치 의 새로운 보고서 에 따르면 아마존 에코 (Amazon Echo), 구글 홈 (Google Home), 소 노스 (Sonos)와 같은 스마트 기기는 2022 년까지 미국 가정의 대다수, 즉 55 %에 설치 될 예정이다. 7 천만 가구가 집에 스마트 스피커 중 적어도 하나를 가지고 있으며, 설치된 장치의 총 수는 1 억 7500 만 달러에 달할 것입니다.

새로운 예측은 음성 인식 스피커 시장의 성장을 가리키는 다른 보고서들에 뒤이어 발생했다. eMarketer는 올 봄, 미국 소비자 3560 만 명이 2017 년 한 달에 적어도 한 번 이상 음성 인식 장치를 사용하여 128.9 %의 성장을 보인다고 말했다. 작년.

음성 제어 기능을 갖춘 스마트 스피커의 보급이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이 새로운 보고서는 대다수의 음성 도우미 사용이 이러한 가정용 장치를 통해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대신 대부분의 사용은 2022 년까지 전세계 스마트 폰에 50 억 이상의 조력자가 설치된 스마트 폰에서 이루어집니다.

음성 컨트롤은 PC, 태블릿, 연결된 TV, 자동차 및 웨어러블 등 다른 플랫폼에서도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스마트 폰과 스마트 스피커를 결합 해 2022 년까지 미국 내 8 억 7000 만 대를 돌파 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는 2017 년에 발표 된 총 450 만 대에서 95 % 증가한 수치이다.

덜 명확한 점은 구글과 아마존과 같은 오늘날의 음성 조력자들 뒤에있는 회사들이 그들의 설치 기반으로부터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이다. 하드웨어 자체의 비용 외에도 오늘날 대부분의 음성 지원자는 최종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지만 회사에서 언어 처리를 담당하는 개발자에게 비용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니퍼는 2022 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광고비 지출이 190 억 달러까지 증가 할 것으로 기대하면서 광고를 음성 지원자에게 가장 큰 수익 기회로 삼고 있습니다.이 보고서는 일부 음성 쿼리 만 제품 검색이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광고주는 연구의 저자 제임스 모어 (James Moar)는 "정보 제공 및 판매와 관련된 브랜드의 음성 전략을 세웁니다.

그러나 예측의 일부는 조금 일찍 끝날 수도 있습니다. 이 시장은 아직 초기 단계이며 소비자는 음성 보조자가 제공하는 광고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아마존은 이것을 이해하는 것처럼 보였고  이미 알렉사 플랫폼에 대한 알렉사 기술에 대한 첫 번째 광고 네트워크를 금지했습니다 .

한편 3 월에 발표 된 RBC Capital Markets의 연구 노트에 따르면 아마존의 알렉사 플랫폼은 2020 년까지 100 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수 있다고 언급했다  그러나이 수치는 쇼핑 판매 및 기타 플랫폼 매출에 대한 음성 판매로 귀결되었습니다.

아마존은 올해 보고서 에서 70 %의 점유율을 달성 할 것으로 기대 하면서 스마트 스피커 시장 선두 주자로 지적 했다. 주니퍼는 그러나 브랜드별로 예측치를 낮추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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