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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은 Mama Bear 브랜드로 자체 라벨 기저귀를 다시 판매합니다. 본문
https://techcrunch.com/2017/11/08/amazon-is-selling-its-own-private-label-diapers-again-now-under-the-mama-bear-brand/?ncid=rss

아마존은 조용히 Mama Bear 브랜드의 밑에 그것의 자신의 개인 상표 기저귀를 그것의 위치에 조용하게 착수했다 . 베이비 푸드와 기저귀 통 리필과 같은 다른 아기 용품을 이미 판매하고있는이 브랜드는 크기 6의 기저귀를 통해 크기 신생아를 운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구매자는 항목을 구매하라는 초대장을 요청해야합니다.
아마존의 기저귀 브랜드의 등장은 작년에 아마존이 2015 년 1 월 아마존 엘리먼트 (Amazon Elements)라는 이름으로 판매 된 기저귀 라인을 철수시킨 후 아마존이이 시장에 다시 진입 할 계획이라고 보고 했다.
아마존 엘리먼트 (Amazon Elements) 는 계속해서 유아용 물티슈를 판매하고 있지만 , 최근에는 다른 베이비 제품이 아닌 비타민 및 보충제를 포함하도록 확대되었습니다 .
그러나 Amazon의 아기 물티슈 라인의 성공은 라이벌 기저귀 제조사가 아마존의 시장 복귀를 두려워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오늘, 아마존 엘리먼트 와이프는 작년에 비해 9 퍼센트에서 10 퍼센트로 14 퍼센트의 시장 점유율을 달성했다고 One Click Retail이 지적했다. 또 다른 브랜드 인 워터 와이프 (Water Wipes)가 와이프 시장 점유율을 늘리고 있지만 아마존 엘리먼트 (Amazon Elements)가 2 위를 차지했다고이 회사는 전했다.
초대하는 동안, Amazon의 새로운 기저귀 지역은 이미 Mama Bear 브랜드의 강력한 판매 동력원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기저귀에 대한 7 개의 ASIN (Amazon Standard Identification Number, 또는 기본적으로 Amazon SKU)은 현재 브랜드 판매의 38 %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아마존은 3 개월 전쯤에 새로운 기저귀 통 리필 ASIN을 출시했습니다 . 지난 주 마마 베어 판매량의 41 %를 자체적으로 차지했습니다.
즉, 기저귀와 기저귀 통 리필은 지난 주 마마 베어 판매량의 약 79 %를 차지했습니다.
원 클릭 소매 (One Click Retail) CEO 인 스펜서 밀러 버그 (Spencer Millerberg)는 마마 베어 (Mama Bear)의 판매량이 아마존의 판매 휴가 기간 인 Prime Week와 같이 이전에 급증한 반면, 새로운 개인 라벨 기저귀의 출시로 브랜드가 지난 주 가장 많이 팔린 스파이크를 만들었다 고 전했다.
아마존의 개인 레이블 라인에 대한 투자는 패션, 가정 및 기타 업종을 포함하여 최근 몇 달 동안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금주에보고 된 최신 추가 제품은 Goodsport, Rebel Canyon 및 Peak Velocity라는 브랜드를 통해 새로운 activewear 의류 라인이었습니다. 또한 방금 전에 란제리 , 구두 및 핸드백 , 더하기 크기의 패션으로 확장 한 Rivet 및 Stone & Beam이라는 브랜드로 가구 시장에 진출 했습니다 .
아마존의 수많은 개인 라벨은 오늘날 수백만, 심지어 수억 또는 수억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원 클릭 소매 (One Click Retail) 의 이전 보고서에 따르면 AmazonBasics 제품군은 미국에서 2 억 5 천만 달러 (YTD), 총 개인 브랜드 판매의 85 % 이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편 아마존의 의류 브랜드 라크 앤로 (Lark & Ro)와 베이비 케어 및 비타민 브랜드 아마존 엘리먼트 (Amazon Elements)는 각각 약 5 백만 달러와 천만 달러의 매출로 전년 대비 90 퍼센트 성장했다고 보고서는 전했다.
새로운 Mama Bear 브랜드의 기저귀가 Kimberly Clark을 통해 제조되고 있다고합니다.
기저귀는 흰색과 곰 인화의 두 가지 패턴 옵션이 있으며, 기저귀 크기에 따라 팩당 다양한 양의 4 팩으로 판매됩니다. 그들은 유명 브랜드와 경쟁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128 신생 기저귀는 출시 될 때 25.49 달러에 팔릴 것입니다. 기저귀 크기는 216 입니 다. 184 사이즈의 기저귀 2 개는 $ 39.69입니다. 등등.
비교를 위해서 128 명의 신생아 팸퍼 스 트래들 러 (Swamplers)는 26.28 달러이며, 216 사이즈의 Huggies Little Snugglers는 $ 37.04입니다. 일반적으로 기저귀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수 있습니다.
Amazon Mama Bear의 팩과 동일한 크기의 Pampers Swaddlers를 4 가지 크기로 비교했을 때 Amazon의 브랜드는 구매자를 11 %에서 17 % 절약했습니다.
Amazon의 경우 기저귀 및 기타 개인 라벨을 추가하면 마진이 높아져 수익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브랜드 자체가 프라임 전용이기 때문에 고객에게 Prime을 구독하도록 유도하는 데 사용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Mama Bear 제품의 경우는 그렇지만 기저귀는 아직이 방법으로 분류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초대 모드에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주요 이미지 : Jamie Grill / Getty Images'IT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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