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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 자동차가 운송의 미래인가 아니면 부풀려진 기대입니까? 본문
그것은 비행 - 차 신생이 마침내 우리가 익숙해있는 기술 회사의 "140 - 문자"종류를 인수하고있는 것처럼 보인다. EU 기반의 신생 Lilium 이 All-electric 자율 비행 택시를 타면서 Tencent가 이끄는 9000 만 달러의 시리즈 B를 획득하고 잘 알려진 VC (Atomico 포함)의 지원을 받으면서 비행 자동차가 매혹적인 개념이 매우 성숙한 기술과 유망한 투자 논문으로 바뀌 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세계에서 날아 다니는 자동차를 볼 것인가? 그리고 시장 환경은 어떻게 진화 할 것인가?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내가하고 싶은 첫 번째 일은 현재 비행중인 자동차 생태계의 스냅 샷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회사 |
국가 |
설립 |
|
선정 된 투자자 |
독일 |
2014 |
$ 101.4 |
Tencent, Atomico, e42 벤처, 명백한 벤처 |
|
독일 |
2012 년 |
29.5 달러 |
다임러 |
|
중국 |
2014 |
52 달러 |
GGV Capital, GP Capital, ZhenFund, LeBox Capital |
|
우리 |
2009 년 |
$ 15.5 |
8VC, Capricorn 벤처 파트너 |
|
헝가리 |
2010 년 |
$ 3.2 |
인프라 투융자 회사 LRJ Capital, InfraPartners Management |
|
우리 |
1983 |
N / A |
N / A |
|
우리 |
2010 년 |
100 달러 |
래리 페이지 |
|
우리 |
2015 |
N / A |
래리 페이지 |
|
우리 |
2006 년 |
$ 6.56 |
Haiyin Capital, Transcendent Holdings |
|
네덜란드 |
2001 년 |
N / A |
N / A |
|
일본 |
N / A |
N / A |
도요타 자동차 |
|
영국 |
2013 년 |
$ 2.53 |
Schübeler Technologies GmBH |
|
러시아 제국 |
2014 |
N / A |
N / A |
|
영국 |
N / A |
N / A |
N / A |
|
우리 |
N / A |
N / A |
N / A |
출처 : Crunchbase, PitchBook, Bloomberg 및 기업 보도 자료
다음은 몇 가지 관찰 내용입니다.
생태계가 성숙하고 있습니다. 이미 15 대의 신생 기업이 자동차를 타기 ( 호버 바이크 ( hoverbikes ) 포함 ) 의 다른 개념을 연구하고 있으며, 스텔스 모드 또는 초기 단계에있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에어 버스 (Airbus) 와 도요타 (Toyota ) 와 같은 몇몇 헤비급 회사 도이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지리학에 대해 말하자면, 미국의 절반 이상이 미국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자동차를 타는 데있어 가장 큰 뉴스 제작자 인 Lilium과 Volocopter라는 두 명의 현금 공급 신생 회사를 비롯하여 EU 기반 회사의 존재가 강하다 .
자금 조달에 대한 상세한 통계로는 벤처 캐피털 생태계의 모든 지점에서 Atotype과 같은 VC (Daimler, Toyota, Tencent) 및 주목할만한 천사 (Larry Page)와 같은 3 억 1070 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주로 Lilium (9 천만 달러) 및 Volocopter (2 천 9 백 5 십만 달러) 순찰에 힘 입어이 지역에서 가장 많은 자금을 2017 년에 보았다는 것을 언급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요약하면 꽤 많은 비행 차량 신생 업체가 있으며 투자자로부터이 분야에 대한 관심이 상당하며 올해는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것의 뒤에있는 역학은 무엇이며 왜 그것이 지금 일어 났습니까? 이 분야를 발전시키는 두 가지 주요 요인, 즉 중요한 마케팅 모멘텀과 필요한 기술의 성숙을 설명 할 것입니다.
첫번째 점을 상술하면서, 날으는 차 개념은 최근 Uber ( Elevate 프로젝트 와 함께 )와 UAE 정부 (첫번째 공중 비행 택시 테스트 ) 와 같은 큰 산업 선수의 눈을 만났다. 그것은 비 우주에서 관심을 만들고있다 Atomico 및 Tencent와 같은 집중된 투자자.
또 다른 측면은 무중단 업무 관련 기술의 신속한 개발입니다.이 기술은 기업의 수익에 가치를 부여하고 소비자 중심의 장난감에서 건설 및 농업 과 같은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되는 유용한 도구로 전환 되었습니다 . 비슷한 과정이 현재 운송중인 차량에서도 발생하고 있으며, 현재 배달, 비상 운영 애플리케이션 및 전체 이동성 산업을 혼란에 빠뜨리는 측면에서 분석됩니다.
사실, 자동차를 날리는 데 필요한 기술이 마침내 여기에 있습니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수직 이륙륙 (VTOL) 차량 (헬리콥터와 비행기 결합)을 만드는 가장 큰 과제는 항공기 설계 혁신 (자세한 내용은 분산 추진 개념 참조)과 최근의 자율 비행 및 전기 모터 및 배터리는 대도시와 농촌 지역에서 하늘을 가로 지르는 태양열자가 비행 차량으로 환상적인 미래를 가능하게합니다.
그러나 기술이 준비되어 있고 업계와 투자자 모두 중요한 관심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가장 큰 도전 과제는 공중 차량으로 비행 자동차 (및 무인 항공기)를 통합하는 것입니다. 이는 규정 상 매우 복잡한 문제입니다 (사람이 조종하는 차량을 원격 조종하거나 자율적으로 운영 할 수 있어야합니까?), 필요한 인프라 (수많은 무인 비행 차량을 추적 및 제어하는 방법 및 이러한 사이버 물리적 자산을 보호하는 방법)은 매우 복잡한 문제입니다. ) 및 기술 (수천 개의 비행 경로를 실시간으로 조정하고 충돌 관리를 제공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정부 기관과 대기업 모두 이러한 과제에 맞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 : NASA, Google, Intel 및 Verizon의 지원을 받아 미국에서 몇 명의 파트너를 지명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시행되는 국가 별 구현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플라잉 카가 확실히 레이더에 있습니다. 다음은 시장 환경이 어떻게 발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전망입니다.
-
우리는 약 10-15 년 내에 대중 시장에서 자동차를 보게 될 것입니다.이 시간은 공공 공간으로의 통합 문제를 해결할 필요가 있으며 어떤 의미에서는 고객이 그 아이디어가 그보다 더 미친 것이 아니라고 설득합니다. 예 : ICO 또는 VR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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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 자동차는 흥미로운 투자 기회를 의미하며, 우리는 더 많은 전략적 투자자와 VC가이 분야에 자금을 지원하는 것을 보게됩니다. 또한 최근 보잉 사가 자율 비행을 가능하게하는 기술을 연구하는 벤처 기업인 Aurora의 인수를 통해 알 수 있듯이,이 분야에서 일부 합병 및 인수가 이루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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