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닫기]

BezosWorld

Skyscanner는 여행 리뷰에 소셜 콘텐츠 추가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Twizoo를 인수합니다. 본문

ITNews

Skyscanner는 여행 리뷰에 소셜 콘텐츠 추가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Twizoo를 인수합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17. 12:50

https://techcrunch.com/2017/11/09/skyscanner-buys-twizoo-to-add-social-content-shout-outs-to-travel-reviews/?ncid=rss

Travel metasearch 거인 Skyscanner는 런던에 기반을 둔 작은 회사 인 Twizoo 를 인수 하여 브랜드의 디지털 플랫폼에서 관련 소셜 콘텐츠를 자동으로 주입 할 수있는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인수 조건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CrunchBase 에 따르면 Twizoo는 Madeline Parra CEO 와 CTO John Talbott에 의해 2013 년 5 월에 설립되어 1,655  만 파운드의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투자자는 EC1 Capital, Downing Ventures 및  Jensons  EIS Fund를 포함합니다. 

Twizoo의 인공 지능 기술이 자동으로 생성 한 사용자 제작 콘텐츠는 열광적 인 트윗 및 / 또는 그림과 같은 Instagram 스냅인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수에 대한 성명서에서 스카이 스캐너의 CTO 인  브라이언 도브 (Bryan Dove)는 "이 회사의 목표는 영감에서 계획 및 예약에 이르기까지 모든 여행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Skyscanner의 핵심 온라인 비교 플랫폼에는 항공편, 호텔 및 렌트카가 포함됩니다.  

"Twizoo 기술은 여행자 의사 결정에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면서 소셜 미디어에서 고객 의견을 표출합니다. 우리는 매우 재능있는 Twizoo  팀이 우리와 함께 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 "  

Parra에 따르면, Twizoo 팀은  Skyscanner  와 협력하여 기술을 여행 검색 제품에 통합하여 여행객에게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하는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통해"통찰력을 더했다는 목표를 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 Twizoo의 팀은 현재 Skyscanner의  런던 지사에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매력적이며 전환율이 높은 소셜 미디어 콘텐츠"만을 떠올리는 것으로 플랫폼을 청구합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콘텐츠를 예약하는 데 위험을 줄 수있는 UGC를 여행자에게 보여주기보다는 사용자가 생성 한 콘텐츠가 명확하게 왜곡됩니다.

그리고 최근의 언론 보도 가 추천하는 장소, 기업과 경험을 주위에 너무 많은 필터링을 수행하고자하는 여행 기업의 잠재적 인 위험의 일부를 강조 않습니다 관광 리조트에서 강간의 주장을 자세히 포럼 게시물을 삭제하기위한 여행 검토 플랫폼 트립 어드바이저의 비판. ( 여행은 반전 된 이후  로 성행위가 발생한 호텔 옆에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900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있는 스카이 스크 는 중국 온라인 여행 거물 인 Ctrip에 의해 1 년 전에 인수되었으며   회사에 14 억 파운드를 지불했습니다.

이달 초 Ctrip은 여행 내용과 개인 맞춤 권장 사항 인 Trip.com을 얻었으며 그 내용을 Skyscanner에 유출하려고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