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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ber, UberEATS 앱에 별 다섯 개 등급 시스템 도입 본문

ITNews

Uber, UberEATS 앱에 별 다섯 개 등급 시스템 도입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17. 12:50

https://techcrunch.com/2017/11/09/uber-brings-five-star-rating-system-to-ubereats-app/?ncid=rss

주문형 음식 배달을위한 Uber의 독립형 앱 인 UberEATS는 사람들이 무엇을 먹을지에 대한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인앱 식당 리뷰를 추가했습니다.

UberEATS Product Manager 인 Ambika Krishnamachar는 이번 주 초에 Uber 's SF 본사에서 나에게 말했다. "오랫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어느 레스토랑을 먹을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더 많은 정보에 관심이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특히, 사용자들은 자신의 커뮤니티에서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을 감안할 때 자신감의 표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타는 곳에서 효과적 이었다는 것을 알았으므로 EATS로 가져오고 싶었습니다. "

이제 배달 직원을 평가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소비자는 1 ~ 5 개의 별과 엄지 손가락 / 엄지 손가락 기준으로 식당에서받은 특정 메뉴 항목의 비율로 레스토랑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먹을 장소를 탐색하는 사람들은 지난 90 일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레스토랑 등급을 반영합니다.

Krishnamachar는 "투명성을 통한 개념으로서의 등급은 소비자에게 이익이 될뿐 아니라 시장 전체에 이익을 가져다줍니다."라고 말했다.

평가를 통해 식당은 소비자가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식당의 개선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를위한 우버 (Uber)의 등급 시스템과는 달리, 플랫폼을 계속 유지하려면 특별한 등급의 레스토랑은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레스토랑은 품질, 부적절한 행동, Uber의 지역 사회 가이드 라인 에 나와있는 식품 규정 및 기타 요소를 준수하지 않는 특정 기준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Uber는 또한 각 레스토랑에 대한 개인 메뉴 권장 사항을 시작하고 선호하는 레스토랑을 쉽게 볼 수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Krishnamachar는 "이러한 유형의 작업과 조사를 통해 우리는 소비자 요구 패턴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사람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의사 결정과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무엇인지 등이 포함됩니다. . "우리는이 정보를 사용하여 시장을 형성하고 사람들 전체의 선택 및 품질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UberEATS가 잠시 동안 테스트해온 가상 레스토랑은 UberEATS 앱에서만 존재하는 레스토랑입니다. UberEATS는 먼저 도시 내의 특정 지역을 조사하고 사람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분석합니다. 크리시 나마 차르 (Krishnamachar)는 사람들이 멕시코 음식을 자주 찾고있는 곳이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하지만 그 근처에는 레스토랑이 없습니다.

"우리는 그 수요에 대한 통찰력을 가지고 그 지역의 식당에 가서 멕시코 식재료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비슷한 재료 나 장비를 사용할 수있다"고 Krishnamachar는 말했다. 식당에 관심이 있다면 UberEATS에서 다른 사업을하고 별도로 상표를 붙일 수 있습니다.

가상 레스토랑 컨셉은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UberEATS를 통해 이미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Chicago Pizzeria Si-Pie Pizzeria 입니다. UberEATS는 사람들이 Si-Pie Pizzeria 근처에있는 닭고기를 찾고 있었음을 알았지 만 그다지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이미 프라이어를 가지고 있던 Si-Pie Pizzeria의 주인은 프라이드 치킨을 만들 수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그의 피자 메뉴에 추가하는 대신 Si 's Chicken Kitchen으로 브랜드를 지정했습니다.이 요리는 UberEATS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움직임이 사업에 좋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10 월에는 가상 주방을 약 1 년 간 운영 한 후 주인의 치킨 판매량이 피자 배달량을 초과했습니다.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체 선택을 늘릴 수있는 기회 일뿐만 아니라 각 레스토랑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최적화 할 수있는 기회이기도합니다."Krishnamachar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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