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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ber의 새로운 아시아 담당관은 정부와 택시 회사와의 협의를 원합니다. 본문

ITNews

Uber의 새로운 아시아 담당관은 정부와 택시 회사와의 협의를 원합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17. 12:50

https://techcrunch.com/2017/11/11/uber-takes-a-different-approach-to-asia/?ncid=r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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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CEO 인 Dara Khosrowshahi는 Uber의 독성 문화를 개혁 하여 사업을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궁극적으로는 IPO 로 전환 하겠다는 약속을 지켰습니다. 그러나 아시아 지역에서는 최근 한 번 입국 한 사람들이 한 번 친구로 적을.

Goldman Sachs 동남아시아의 전 회장 인 Brooks Entwistle 은 8 월 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비즈니스를 이끌면서 중국을 제치고 Diod와 경쟁을 벌였으며 인도 는 헌정 국가 회장이 운영하는 인도에 진출했습니다 .

그가 도착했을 때 나는 아시아 전역에서 20 년 이상 살았던 Entwistle이 에버그 산을 확장 한 그의 경험에 잠길 필요가 있다고 말하면서 Uber의 아시아 사업을 다루는 것이 어렵다고 농담했다. 올해 혼자서, 싱가포르 , 싱가포르 , 적어도 5 개국에서 안전하지 않은 자동차 사용 을 포함한 스캔들에 의해 , 한국, 대만,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를 포함하는 국가의 규제 당국과의 지속적인 교전은 말할 것도없이 흔들렸다 .

그렇다면 경쟁이 있습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라이벌 그랩 (Grab)은 지역적으로 주도권을 잡은 것으로 보이며 최근에는 새로운 자본으로 20 억 달러를 연료로 보급했다 . 인도네시아 동남아시아 최대 경제국 인 고국 (Go-Jek) 지사가 인도하고 중국 거물 텐센트 (Tencent)의 지원으로 10 억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

Uber  는 향후 10 년 동안 승용차 공유 경제가 5 배 성장하여 131 억 달러와 2,900 만 달러에 달하는 6 억 명 이상의 소비자가 살고있는 동남아시아의 페이스에서 조금 벗어난 것처럼 보입니다 .

최근 10 억 번 횡단 보도를 축하 하며 6 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와 180 만명의 운전자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Uber는 TechCrunch에 지역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지만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체가 전세계 여행 량의 20 % 이상을 차지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이 지역은 전세계 드라이버 네트워크의 25 % 이상인 629,000 명의 활성 드라이버를 보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우버 (Uber)는 2017 년 6 월 말 전세계에서 5 백만 대의 라이드를 건넜습니다.

그 숫자를 넘어, Go-Jek와 Grab은 차를 넘어서서 서비스를 확대했습니다 - 참여를 늘리고 자전거를 공유하는 등의 모바일 지불 과 같은 분야로 이동하고 지역의 R & D 및 개발자 역량에 집중적으로 투자하여 단순히 기대 이상의 것보다 중요한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타고.

우버 (Uber)는 소송을 따르지 않았지만, 직접적으로 이름 지어 보지는 않았지만 경쟁은 지켜 보였다. 실제로, Entwistle이 그의 길을 가지면, 미국 회사는 그에 따라 사업을 근대화하고, 경쟁력을 유지하고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결코 고려하지 않았을 새로운 영역으로 나설 것입니다.

개인 자동차 너머

TechCrunch와의 인터뷰에서 미국 태생 인 Entwistle-Uber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 (CIO)는 지불 및 자전거 공유를 포함하여 인접 지역 내에서 기회를 찾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미 우리는 모든 거래 마찰을 완화 할 수있는이 지역의 기술 및 솔루션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Uber가 결제 회사와 거래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질문 할 때 Entwistle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앱을 타거나 운전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Brooks Entwistle은 Uber를 2017 년 8 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 (CIO)로 영입했습니다.

중국에서 Didi Chuxing은 종종 업계가 주도하고있는 곳 이기도합니다. 1 년 전부터 Ofo를 시작한 자전거 공유에 투자 한 후 여행 옵션의 잠재력을 감지 하면서이 서비스를 앱  에 통합하여 통근.

그 거래는 기민한 것으로 보인다. Ofo는 10 억 달러 이상의 가치로 더 많은 돈을 모았을뿐만 아니라  짧은 여행을위한 대안을 제시하는 중국의 주문형 승용차 사업 에서 자전거 공유를 시작했습니다 .

이 사업이 중국 밖에서 번성 할 수 있는지 여부는 불확실성이 많습니다.이 사업은 자전거의 친 화성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해외 클론과 함께 외국으로의 진출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Didi를 투자자로 간주하는 잡아 먹는 것은 기회가 아니다 . TechCrunch가 최근 보도 한 것처럼, Ofo 클론, oBike라고 불리는 싱가포르 신생 기업을 조용히 후원 했다 .

그래브와 오비 크는 아직 함께 일하지 않았지만 조만간 카드에 올 것이 확실합니다. 그 시점에서 그랩은 두 바퀴의 야망이 우버와 일치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Entwistle은 TechCrunch와의 인터뷰에서 "우리가보고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팀이 비즈니스 개발 관점에서 자전거 공유 옵션을 조사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적에서 파트너까지

Uber는 미국에서 자율 차량을 보유 하고 있으며 NASA와 협력하여 비행기 탑승을 고려하고있다. 하지만 싱가포르를 경유하여 아시아를 횡단 한 이후 아시아 전역으로 수송하는 데 새로운 개념이 열려있다. 2013 년 2 월

우선 인도와 아프리카 일부 지역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전역에 걸쳐 현금을 통한 지불을 지원합니다 . 그것은 Uber가 현금을 필요로하는 세상을 없애기 위해 존재했기 때문에 한번도 상상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 너머 커버하는 놀이기구의 종류조차도 바뀌 었습니다.

Uber는 심지어 지역 택시 회사들과 계약을 맺었습니다.

일단 적, 운전자 공급 제한과 엄격한 규제를 포함하는 요소의 조합이 한국, 대만, 미얀마, 인도네시아에서 Uber 택시 서비스를 다른 지역으로 유치하게했습니다.

Entwistle은 이전 우버 (Uber) 정권과는 달리 저렴하고 쉽게 우박으로 택시를 타파했던 것과는 달리 Enteistle은 전 원수와 거래하는 것이 이제는 "큰 초점"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택시 회사와 적극적으로 협력하고있다"고 말했다. "Taipei [ Uber가 최근에 택시 파트너와 협력하기 시작한 곳 ]에서는 택시 이용률이 30 %에 이르렀으므로 그 수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아시아 전역의 택시 운전사 분노의 표적이었던 우버 (Uber)와의 협력은 기회를 의미 할 수도 있지만 거래를하는 것은 싱가포르의 최근 사례 에서처럼 간단하지 않습니다.

15,000 대 이상의 차량을 보유한 도시 최대의 택시 운영자 인 Comfortdelgro  Uber의 운전자 네트워크를 두 배로 늘릴 수있는 "잠재적 인 전략적 제휴"를 통해 Uber와 협의 중이라고 발표했을 때 경쟁 업체 인 Grab은 택시 회사의 운전자를 적극적으로 공격하여 잠재적 인 동맹의 영향으로 한 소식통은 TechCrunch에 말했다.

아무런 협상도 발표되지 않았고 결실 여부가 불분명하다. 그렇다면 그랩의 영토에 대한 명확한 단계가 될 것입니다. 이 회사는 유버 (Uber) 스타일의 개인 차량으로 확장되기 전에 라이센스가 부여 된 택시 플랫폼으로 생활을 시작했으며, 여전히 싱가포르의 다른 택시 운영 업체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Uber는 현지 택시 운영자와 협력하여 대만으로 돌아 왔습니다 [이미지 : SAM YEH / AFP / Getty Images]

동맹국으로서의 정부

Uber는 또한 동남 아시아의 거대 도시의 혼잡 한 거리에서 A에서 B로 빠르게 이동하기위한 대중 교통 수단 인 오토바이 택시를 채택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UberMoto의 서비스는 방콕 시의 수도 경찰 대표가 발사 행사에 참여했지만 3 개월 만에 방콕에서 끝났습니다 . Uber가 최근  에 유사한 파트너를 사용하여 반납 했지만 중앙 비즈니스 지구에만 국한되는 동안 Grab은 지방 정부가 승인 한 자전거 택시 드라이버와의 제휴를 통해 경쟁 오토바이 서비스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 또한 인도네시아, 인도, 베트남에서도 오토바이 택시를 제공합니다.

그 에피소드와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면, 규제 기관과 정부가 Uber의 핵심 이해 관계자가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미국 회사는 "구식"규정을 거의 고려하지 않은 고국에서의 적극적인 전략에서 아시아에서보다 회유적인 접근 방식으로 전환했습니다.

Entwistle에서 초점은 훨씬 더 날카 로워 지려하고 있습니다.

"규제 당국과 정부를 만나기 위해 일주일에 한두 곳의 국가를 방문한다"고 그는 말했다. "우리는 솔루션을 말하고 협업 / 파트너십 접근 방식을 통해이를 실현할 것입니다. 대화는 정말로 변화하고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

최근 미얀마의 양곤 (Yangon) 과  캄보디아의 프놈펜 (Phnom Penh)은 최근 에 정부와 협력하는 새로운 전략을 가장 잘 보여줍니다. 두 가지 시장 확장의 경우, Uber는 정부 관리와 각국의 미국 대사로부터지지를 얻으려고했다.

그것은 종종 지방 정부 나 규제 당국의 얼굴을 쏜 채 발사되고 비밀스럽게 발사되는 이전의 플레이 북에 대한 커다란 출발점입니다. 새로운 방법은 이전 방법이 단순히이 부분에서 작동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대한 피할 수없는 반응 인 것으로 보인다. 특히 그래브가 규제 기관과 협력 할 준비가되어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우리는 정부와 협력하여 [캄보디아]에서 완전히 시작했습니다."라고 규제 당국자와의 회담 후 Uber의 베트남 지사에서 연설 한 Entwistle이 TechCrunch에 말했다.

"운송 관계자는 무대에 올랐으며 파트너십이 매우 중요합니다.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우리는 그들과 협력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많은 경우 그들이 필요한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

우버 (Uber)는 캄보디아의 공공 사업 및 교통부 (Ministry of Public Works and Transportation)에 대한 (매우 활동적인) 페이스 북 페이지에 대한 언급을 받았는데, 이는 초기 계약 체결이 파탄당한 후였다.

그것은 Uber의 새로운 캠페인, 특히 동남아시아 지역의 도시 혼잡 완화를 목표로 한 것입니다. 이 회사는 정부, 규제 기관 및 도시 계획 팀이 도시의 혼잡을 해결하고 동남아시아의 도로에있는 차량의 양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동맹국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도시 해산에 관한 것"이라고 Entwistle은 말했습니다.

동남아에서 잡기

Uber의 커다란 추진을지지하는 창조적 인 비디오는 그날 그랩이 모바일 지불에 대한 입성을 발표 한 바로 그날부터 나왔습니다. 이번 조치로 싱가포르 사용자들은 처음에는 Alipay, WeChat 등과 같은 스타일의 잡화 앱 및 QR 코드를 사용하여 실제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초기 26 개의 참여 가맹점은 모두 거리 식품 공급 업체이지만 그래브 (Grab)는 1,000 명으로 성장하고 다른 유형의 상업에 참여하기를 희망합니다. 이 회사는 2018 년에 여섯 가지 다른 시장으로 이니셔티브를 확대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날 발표 된 뉴스 인 fintech 플랫폼과 비디오 사이의 격차는 Uber가 추격을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우버 (Uber)의 좋은 소식은 일부 주주들이 그랩 (Grab ) 과의 거래를 고려할 것이라는 보고서 에도 불구하고이 지역의 비즈니스와 브랜드가 여전히 건강 하다는 것 입니다. 그것의 시장 점유율은 많은 사람들이 믿는 것보다 더 가깝습니다 - 정확한 데이터는 프리미엄입니다 - 그러나 그것은 아이디어와 실행 부서에서 뒤 따르는 것처럼 보입니다. 원근법을 사로 잡는 것은 흥미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잡동사니로, 그리고 잠재적으로는 비즈니스를 위해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Entwistle은 "우리가 여기에서하는 일들은 우리가 적절하다고 생각하며 다른 곳에서 채택 될 것입니다.

그것은 실험을위한 약간의 여유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남아시아의 즉각적인 미래는 Uber에게 더 나을 수 있습니다. TechCrunch는 일부 국가 사무소가 1 년 넘게 운영 수익이 발생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CEO 인 Khosrowshahi는 동남아 지역 전체에서 돈을 잃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뉴욕 타임즈 DealBook 컨퍼런스의 청중은 "그 시장의 경제는 우리가 원하는 바가 아니다" 라고 말했다 . "나는 그것이 현재 과다 자본화 된 것으로 생각한다. 우리는 들어갈 것이고 우리는 앞으로 기대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이 곧 수익을 올릴 것이라는 낙관은 아닙니다. "

2019 년에 잠정 공개 될 IPO와 함께 Entwistle의 개정 된 접근법을 통해 비즈니스를 개발하는 것은 Uber가 여전히 동남아시아 및 아시아의 다른 지역에 관심을 가질 충분한 이유가 있음을 확인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Lyft가 계속해서  미국에서 이익을 얻는다면 , 경영진은 다른 지역에 자원을 배치 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동남아시아 전체에 큰 손실이 될 것입니다.

특집 이미지 : ROSLAN RAHMAN / AFP / 게티 이미지 / 게티 이미지 (이미지가 수정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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