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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yday 맞춤형 스킨 케어 및 페이셜을 위해 3 백만 달러를 모금 본문

ITNews

Heyday 맞춤형 스킨 케어 및 페이셜을 위해 3 백만 달러를 모금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17. 12:51

https://techcrunch.com/2017/11/13/heyday-seed-funding/?ncid=rss

Heyday 는 뉴욕의 Lerer Hippeau Ventures가 이끄는 종자 자금 3 백만 달러를 모금했다.

이 회사의 목표는 얼굴을 "스파에서 꺼내어"더 넓은 범위의 고객에게 더 쉽게 접근 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창립자이자 CEO 인 Adam Ross의 재무 배경 으로 스킨 케어 벤처 기업을 이끌어 갈 가장 확실한 후보자가되지는 않았지만 그는 먼저 자신의 유리한 관점에서 뷰티 업계를 탐구해야한다고 말했다.

또한 로스는 여성의 불만에 대해 "얼굴을 얻는 것이 얼마나 어려웠는지"를 회상했다. 특히 옵션은 비용이 많이 드는 고급 얼굴 및 "나쁜 방법으로 일반적으로 값싼 작은 곳"으로 제한되었다. 가능하다 "고 말했다.

그래서 전성기는 맨해튼에 4 곳을 오픈했으며, 30 분짜리 세션에서 60 달러짜리 얼굴 표정을 제공하고 100 명 이상의 면허를 소지 한 스킨 케어 미용사들로 구성되어있다.

Ross는 Heyday의 고객 중 40 % 이상이 한 달에 한 번 이상 신체적 인 위치를 방문하지만, 온라인 구성 요소가있어 환자의 필요와 피부 유형에 맞는 스킨 케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고합니다. 실제로 그는 전성기를 구분하는 것이 진정 개인화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벽돌과 박격포이지만이 기술은 사업을 둘러싼 진정한 경쟁력의 해자"라고 로스는 말했다.

실제 매장과 온라인 쇼핑의 결합을 통해 Heyday와 Warby Parker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단, Heyday의 핵심 경험은 매장 자체에 있지만 Warby Parker의 모든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있다는 점만 다릅니다. 게다가, 로스는 웹 사이트가 그가 원했던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인정했다. 그것은 투자자로서 그가 Lerer Hippeau를 데려왔을 때 그가 고치기를 바라고있는 것이다.

"이것은 벤 리어 (Ben Lerer) 관리 팀과 협력하여 온라인 경험이 매장 내 경험과 일치하지 않는 이유 중 일부입니다"라고 로스는 말했습니다. 목표는 웹 사이트를 고객이 "상세한 얼굴 분석"에 액세스하고 관련 콘텐츠 및 제품을 찾을 수있는 장소로 전환시키는 것입니다. "우리가하려는 것은 스킨 케어에 대한 토론을 높이고 매우 개인적으로 맞춤화되었습니다. "

이 회사는 뉴욕에 5 번째 매장을 오픈 할 예정이며, 로스는 로스 앤젤레스로의 확장도 주목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성기를 맞이한 공간에서 진정으로 훌륭한 고객 경험이 어떤 모습인지 알리고 새로운 소비자 브랜드가 탄생 할 수있는 큰 기회가 있음을 알리기 위해 데이터를 사용하겠다는 깊은 의지로 전성기를 이뤘습니다."라고 이메일을 통해 밝혔다. "창립자는 가장 먼저 성공적인 투자를 통해 반복적으로 보았던 방식으로 브랜드와 팀 및 고객을 염두에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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