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zosWorld
ESPN, Snapchat에 스포츠 센터의 짧은 형식의 버전 출시 본문

ESPN은 오늘 오늘 오후 5시 (동부 표준시 기준)에 시작될 Snapchat에서 SportCenter 쇼 의 짧은 형식의 버전을 출시 한다고 발표 했습니다 . 쇼는 평일 오전 5 시부 터 오후 5시, 주말 오전 5시 한 번씩 매일 두 번씩 새로운 에피소드를 출시하기 시작합니다. 이번 출시 로 SnapCat 플랫폼에 처음으로 스포츠 센터가 스포츠 센터로 자리 잡게되었습니다.
이 움직임은 Snapchat 이 이미지를 재고 할 때 발생합니다. 현재까지 나이가 많은 청소년과 젊은 성인을 대상으로 노년층을 보호 할 수있는 앱을 집중적으로 모았습니다. 그러나 SportsCenter의 시청자 인구 통계는 전통적으로 30 대, 40 대 및 50 대 시청자에게 인기 가 많았습니다. 예를 들어, 고령자를 사용하는 Snapchat보다 약간 나이 많은 군중에게 호소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한편 ESPN은 새로운 디지털 시대를 맞이하여 ESPN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코드 절단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TV 시청자 행동의 변화로 인해 모기업 디즈니의 매출도 감소했습니다. 회사는 최근 미디어 네트워크 부문의 하락으로 매출이 전년 대비 3 % 감소한 128 억 달러를 기록하는 회계 연도 4 분기를 발표했습니다 .
Disney 는 이러한 하락 으로 인해 ESPN의 광고 수익이 낮아지며 네트워크의 프로그래밍 비용이 높아진다 고 전했습니다.
Snapchat 쇼는 길이가 3-5 분 밖에되지 않으며 최신 스포츠 뉴스, 하이라이트 및 해설을 포함합니다. 또한 ESPN 재능있는 그룹이 주최합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최근에 FS1에서 ESPN에 합류 한 에미 상을 수상한 스포츠 인물 인 Katie Nolan이 주최한다. 미래의 쇼를 개최 할 예정인 다른 이들은 스포츠 앵커 Elle Duncan과 Cassidy Hubbarth, ESPN Radio 호스트 인 Jason Fitz와 코미디언 Cy Amundson을 포함합니다.
Snap과 ESPN ( 2015 년 이래 Snapchat Discover 파트너 였음 )은 프로그램 수익을 공유 할 것이지만 거래 조건을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ESPN의 콘텐츠 수석 부사장 인 Connor Schell은 " Snapchat의 SportsCenter 는 우리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가 지속적으로 발전 할 수있는 창의적인 새로운 형식과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Katie, Elle, Cassidy, Jason 및 Cy는 Snapchat의 잠재 고객을 실제 방식으로 연결하는 새로운 스타일, 에너지 및 실체를 공동으로 도입합니다. ESPN을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일일 터치 포인트에이 수준의 재능과 개성을 제공하게되어 기쁩니다. "
SportsCenter 는 최근 몇 달 동안 Snapchat에 가입 한 최초의 주요 미디어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NBC News 와 CNN 모두 올해 VICE , E !, A + E 등의 다른 노력에 동참 한 Snapchat 뉴스 쇼를 시작 했습니다.
'IT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36 개 회사가 Kubernetes 인증 표준에 동의합니다. (0) | 2017.11.17 |
---|---|
SnapType을 사용하면 학습 장애를 가진 아이들이 숙제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0) | 2017.11.17 |
Heyday 맞춤형 스킨 케어 및 페이셜을 위해 3 백만 달러를 모금 (0) | 2017.11.17 |
Qualcomm, Broadcom의 주당 70 달러 인수 제안 거절 (0) | 2017.11.17 |
무료 광고 지원 아마존 비디오 서비스에 대한 보고서 재발행 (0) | 2017.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