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닫기]

BezosWorld

Facebook Stories Messenger Day로 대체 본문

ITNews

Facebook Stories Messenger Day로 대체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17. 12:51

https://techcrunch.com/2017/11/13/rip-direct-and-messenger-day/?ncid=rss

Facebook은 Snapchat Stories 클론에서 중복성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스 북은 메신저 데이 (Messenger Day) 브랜드를 없애고 채팅 앱의 스토리 기능을 페이스 북 스토리  와 통합 하고있다  . 이제는 "Stories"라고 불리는 Facebook 또는 Messenger에서 24 시간 임시 포스트가 두 앱에 모두 표시되고보기도 동기화되므로 한 앱에서 본 적이없는 스토리는 본 적이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쪽.

분명히하기 위해, 메신저에는 여전히 이야기가있을 것이고, 그들은 단지 날 대신에 이야기로 불려질 ​​것입니다.

페이스 북 제품 매니저 인 코너 헤이즈 (Connor Hayes)는 "사람들이 서로 다른 앱에서 스토리를 더 쉽게 공유 할 수 있도록해야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이러한 경험이 이미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의미가있는 것처럼 느낀다. "

그러나 페이스 북과 메신저의 카메라는 확장 된 현실의 가면과 효과에 초점을 맞춘 페이스 북과 함께 남을 것이다. 메신저는 친구들을 초대하고 캡션과 텍스트를 추가하는 것에 중점을 둔다. 그러나 Hayes는 "이제 우리는 두 가지 경험을 연결 했으므로 같은 이름을 갖는 것이 타당합니다."

간행물을 간소화하고 교차 게시를하지 않고도 앱 전반에 걸쳐 더 많은 노출을 제공하면 Instagram Stories와 같은 인기가 폭발하지 않은 Facebook Stories의 사용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지난 달 처음 보도 한 것처럼 Instagram은 Instagram에 Facebook Stories를 푸시 할 계획이 없지만 이제 Messenger에 채울 수있는 "Facebook Stories에 대한 교차 게시"기능선보였 습니다.

페이스 북은 Facebook Story의 인기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지 않았지만 메신저 데이는 9 월에 7,000 만 명의 일일 활성 사용자 를 보유하고 있으며 Instagram Stories 및 WhatsApp Status에서 3 억 건, Snapchat의 전체 앱에서 1 억 7,800 만 건이 었습니다. 헤이즈 장관은 앞으로 새로운 발사가있을 때마다 "우리는 매우 낙관적이다"고 말했다.

Ditching Facebook 직접 임시 메시징

한편 페이스 북은 개인 임시 메시징을위한 페이스 북의 직접 기능을 없애고 , 대신 모든 스토리 응답과 페이스 북 카메라 메시지를 메신저를 통해 라우트한다. 지금은 곧 사진과 비디오를 지켜본 후 그 주변의 대화가 사라진 직후에 다이렉트가 페이스 북에 사라지는 메시징 옵션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Facebook은 사용자에 대한 연구를 한 후에 변경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Messenger 제품 관리자 인 Paulina Bozek는 "그들은 Messenger 내부에 착륙하기 위해 Story 답장을 선호합니다.

액면 가격으로 페이스 북 다이렉트의 끝은 페이스 북의 모든 앱이 스토리 기능을 복제 한 후에 일시적인 메시징을 주요 유스 케이스 및 차별화 요소로 간주하는 Snapchat의 승리로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페이스 북이 이미 매월 13 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있는 메신저 내에서보다 합법적 인 일시적인 메시징 기능을 개시 할 수 있음을 예고 할 수있다. 직접적으로 처음부터 사용자 기반을 구축하고 있었으므로 메신저에 사라지는 메시지를 저장하는 것이 Snapchat에 훨씬 더 큰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페이스 북에서 임시 메시지가 메신저의 옵션이 아니며 여기에 향후 계획을 공유 할 수있는 정보가 없다고 페이스 북이 알려줍니다.

또한 오늘 발표 된 페이스 북은 그룹 및 이벤트를위한 페이스 북 스토리를 시작 하여 나머지 회원들이 볼 수있는 게시물을 제공 할 수 있으며 파티, 결혼식 및 만남에 적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Snapchat이 지금까지 우선 순위를 매기지 않은 개발 도상국의 Facebook Stories 사용을 늘리기 위해 Facebook은 사용이 중단 된 낮은 데이터 사용량의 Facebook Lite 앱 사용자가 Stories를 볼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게시 기능은 곧 Facebook Lite에 올 것입니다. 그룹, 이벤트 및 Lite에 대한 Facebook 스토리에 대한 전체 글을 읽으십시오 .

크로스 페이징 및 동기화 된보기 외에도 Facebook은 주요 앱과 메신저에서 실행되는 스토리에 대한 새로운 개인 정보 제어 기능을 구현합니다. 스토리를 공개, 친구 만, 친구 및 연결 (Messenger에 추가하지 않은 비 친구 포함) 또는 특정 친구의 맞춤 목록으로 볼 수 있습니다.

Story와의 Snapchat 전쟁에서 Facebook이 그것을이기는 것에 의심의 여지가 있다면, 지금은 쉬어야합니다. 페이스 북은 제품 라인을 정리할 때도 스토리에서 퇴각하지 않는다. 사용법은 현재까지는 희박하지만, 회사는 일시적인 슬라이드 쇼 사진과 비디오를 공유하는 것이 미국 청소년 만이 아니라고 내기하고 있습니다. 수년이 걸리는 경우에도 앱 전반에 걸친 눈에 띄는 배치가 늦은 도입 자에게 서서히 강조 될뿐 아니라 일상 생활을 공유하도록 느리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헛되다. 그들은 관심을 끌고있다. 추가 자질구레 한 벌없이 10 억 개 이상의 사용자 앱 위에 자신의 자존심을 보여 주면 더 강하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