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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C의 부상 본문

ITNews

SPAC의 부상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29. 12:53

https://techcrunch.com/2017/11/22/the-rise-of-spacs/?ncid=rss

몇 년마다 IPO를 재정의하려는 노력이 나오고 밤에는 밤마다 투자자들이 상처를 입어 입법부와 케이블 TV 스튜디오에서 더욱 엄격한 규제 개혁을 촉구합니다. 온라인 브로커가 새로 발급 한 주식을 소매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기 시작했을 때 마지막으로 중요한 "재 발명"이 닷컴 닷컴 호황기에 나타났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것이 어떻게 끝났는지 압니다.

한발 앞선 플래시 : 사회 자본 이라고 불리는 신설 회사 Hedosophia Holdings는  최근 신뢰받는 대중에게 6 억 달러 상당의 주식을 팔았으며, "IPO 2.0"이라고 표기 한 업적을 발표했습니다. 현재 10 억 달러를 상회하는 "유니콘 (unicorns)"클래스는 공개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 대신에, 이미 공개 된 단체와 합병하여 그들이 공개되기가 더 쉬워지고, 젊은 회사는 실제로 IPO에 관여하는 두통없이 공개 회사가되었습니다. 아마도 더 나은 모니 커는 "IPO 2.0-No"였을 것입니다.

Social Capital Hedosophia는 특정 사업 계획이나 목적이없는 기업으로 사업을 찾고 획득하는 것 외에는 "백지 수표 회사"입니다. 오퍼링 (그리고 "2.0"브랜딩)을 둘러싼 언론에서 볼 때 실제로 여기에 새로운 것이 있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거의.

백지 수표 회사는 수십 년 전부터 존재 해 왔습니다. 그들은 "깨끗한 껍질 회사", "맹인 풀", "공개 껍질"그리고 1990 년대 이래로 다소 고급스러운 "특수 목적 인수 회사"(SPAC)라고 불려 왔습니다. 기본 모델은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투자자는 공개 셸 회사가 인수 할 무언가를 찾는 맹인 풀의 스폰서에게 현금을 지급합니다.

투자자에게는 약간의 보호가 있습니다. 자금은 에스크로 계좌에 저장되며 목표는 SPAC에서 현금의 80 % 이상을 평가해야하며 인수는 2 년 이내에 완료   되거나 투자자에게 반환되어야합니다. 그 외에도 SPAC이 획득 할 수있는 것에는 실질적인 제한이 없습니다. 매월 1 개월 만에 매우 매력적이지 않은 표적 인수가 24 개월 후 훨씬 더 나아 보이기 시작할 것이라고 합리적으로 추측 할 수 있습니다. 후원사가 실제로 투자자에게 현금을 돌려주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IPO 기근에 대한 해독제로서의 SPAC의 지지자들은 과거와는 달리 역설적 인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SPAC은 언론사가 일반인이나 일반인을 데려 갈 수 없기 때문에 공개되기를 원하는 기업에게는 최후의 수단이되었습니다. 시장은 그들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로 지난 몇 년간 IPO의 상대적 부족은 실제로 공개되는 (더 큰) 번거 로움보다 대중의 번거 로움과 훨씬 덜 관련이 있습니다. 원할 경우 많은 유니콘을 공개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나는 많은 아이디어를 던지기 위해 그들에게 정기적으로 전화를하는 많은 월 스트리트 은행가들을 알고있다. 그러나 공개는 번거롭고 비용이 많이 든다 : 분기 별 재무 보고서, 주가의 일일 선반, 월스트리트 애널리스트 및 공공 투자자와의 만남 그리고 대중에 대한 허위 진술에 대한 더 큰 법적 책임.

게다가 사설 주식 시장은 국내외 기업들도 공공 시장보다 더 많은 가치를 지닌 많은 기업들에 자금을 기꺼이 제공 할 의지가있어 대중에게 공개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공개 회사가 될 준비가되지 않은 경우 SPAC과 통합하면 준비가되지 않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SPAC은 문제를 찾는 솔루션입니다. 그리고 기존의 방식으로 공개 할 수없는 회사를 대상으로하기 때문에 투자자에게는 목표와 경제 문제에 엄청난 불리한 선택 문제가 있습니다. 대상 기업의 경우 "일반 방식"으로 공개 할 수 없기 때문에 의미가 있으며, 시장에서 말하는 시장을 무시하면 자신의 위험에 노출됩니다.

약한 공기업의 통로로서, SPACs는 비교할 수없는 기록을 가지고 : 그들은 지속적으로 광범위한 주식 시장 수익률 대비 하회하고 그것을 증명 학술 연구가있다 (2003 SPACs 반환 이후, 평균, 부정적 19.7 %) 등. 인수 사업의 품질이 - 언더 라이터와 시장에 의해 심사 된 것보다 - 정의 상 - 낮아서 놀랄만 한 것은 아닙니다. 역사적으로 SPAC이 인수하는 회사는 공공 시장 투자를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그 이유는 이들 회사가 공공 시장에서 충분히 성숙하지 않았기 때문이며 공공 시장은 벤처 캐피탈리스트를 어렵게 만듭니다.

기업이 공적 시장에 대비할 준비가되어 있다면 "일반적인 방법"으로 공개하는 데 상당한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전통적인 IPO 회사는 투자자를 선택합니다. SPAC은 이미 그렇게했으며, 회사가 선호하는지지 적 투자자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프로세스 자체가 있습니다. Hedosophia의 후원자는 SPAC과의 합병이 IPO 신청보다 쉽다고 믿을 수는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IPO와 마찬가지로 SPAC과의 합병을 위해서는 비즈니스 준비, 실사, 투자 설명서 작성, SEC 참여 및 규제 감독이 모두 필요합니다. 서류조차도 사실상 비슷합니다 (IPO 안내서 대신 합병 프록시 선언이라고 부름).

인수 후에는 물론 공개 IPO를 통해 공개 된 모든 회사와 동일한 번거 로움 때문에 대상이 공개 회사입니다. 그러나 SPAC에 대한 전통적인 IPO의 가장 큰 장점은 비용입니다.

그리고 거기에는 IPO 2.0의 진정한 동기가 있습니다. Hedosophia 안내서에서 무분별한 캡션 "Founder Shares"를 통해 SPAC의 스폰서가 회사 지분의 20 %를 부여 받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거래 당시에는 1 억 2 천만 달러의 가치가있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정확하게 읽었습니다. SPAC를 대문자로 투자자의 경우, 그 순자산 가치에 꽤 상당한 헤어 스타일, 그리고 대중 시장에 그것을 은행 압연 투자자에 대한 경로를 추구하는 대상 회사의 SPAC 스폰서는 그것을 아홉 비용을 청구합니다 거기에 도착하기 위해 통행료를냅니다. 그런 맥락에서 제기 된 수익금의 5-7 %에 해당하는 전통적인 투자 은행 수수료는 꽤 저렴한 가격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반대 선택 문제로 되돌아갑니다. 전통적인 방식으로 공개 할 수 없더라도, 공칭 껍질로 바꾸기 위해 공평한 시장 가치로 1 억 2 천만 달러 할인을받을만한 대상 회사는 무엇입니까? SPAC 투자자들이 전형적으로 3 %의 수익률을 올리는 전형적인 수익률을 보여준 동일한 학술 연구가 SPAC 스폰서의 전형적인 수익률이 1,900 %라는 긍정적 인 결과를 보인 것도 놀랄 일이 아닙니다.

이해 충돌은 촉촉합니다. 1 달 안에 매우 매력적이지 않은 표적 인수가 18 개월 만에 훨씬 나아질 것으로 추측 할 수도 있습니다. 후원사가 실제로 투자자에게 현금을 반환하고 상당한 가치를 포기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설립자 주식."

SPAC과의 합병 논의에 참여하는 기업은주의 깊게 밟아야합니다. 공개되는 것이 목표이고 사업이 전통적인 방식으로 IPO를 수행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 SPAC은 대안이지만 어렵습니다. 공개 회사가 될 준비가되지 않은 경우 SPAC과 통합하면 준비가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겪어야 할 공정한 시장 가치에 대한 할인은 상당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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