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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apchat은 긴 형태의 "실제"AR 광고에서 구원을 모색합니다. 본문

ITNews

Snapchat은 긴 형태의 "실제"AR 광고에서 구원을 모색합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29. 12:53

https://techcrunch.com/2017/11/24/anything-for-arpu/?ncid=rss

지난 분기 3 천만 달러의 매출 기대치가 누락 된 Snap Inc의 주식 은 몰입 형의 새로운 광고 형식을 사용하는 비즈니스에서 승리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두 가지 새로운 형태의 광고가 소개되었습니다. 즉, 여러 국가의 모든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Stories 페이지의 타일에서 열 수있는 긴 형식의 슬라이드 쇼에 여러 개의 Snap을 함께 묶는 Promoted Stories와 사람들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도록하는 Augmented Reality Trial 광고 제품 주변의 세계에 중첩 된 제품의 AR 버전.

이러한 새로운 형식을 함께 사용하면 Snap의 광고가 건너 뛰기 쉽고 기억에 남을 수있게되어 미국 청소년의 주요 고객에게 표를하기를 희망하는 비즈니스에서 돈을 쏟을 수 있습니다. Promoted Stories와 AR Trial 광고는 모두 Facebook이 제공 할 수있는 것 이상의 단계이지만 Snapchat의 나머지 부분처럼 곧 복사 될 수 있습니다.

Snapchat의 광고는 주로 한 번의 탭으로 건너 뛸 수있는 Stories 또는 Discover 콘텐츠 사이에 삽입 된 단일 Snap 광고이거나 구 피 마스크를 사용하거나 3D 마스코트를 세계에 적용 할 수있게 해주는 스폰서 창작 툴 이었지만 많은 유용성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 이로 인해 광고주는 구매 행위에 대한 지속적인 영향에 회의적 일 수 있습니다.

Snapchat의 새로운 Promoted Stories가 멀티 스냅 광고를 엽니 다.

"우리의 광고 파트너는 모바일에 대한 더 깊은 이야기를 할 수있는 방법을 요구해 왔습니다."Snap 제품 판매 담당 이사 인 Peter Sellis는 TechCrunch에 성명을 통해 밝혔습니다. HBO는 프로모션 스토리를 통해 블랙 프라이데이에 게임 오브 스론 (Game Of Thrones)에 머물러야하는 이유에 대해 시범 중입니다. 반면 유럽 의류 브랜드 인 ASOS는 "야 외적인 가치있는 외모"를 강조합니다.

이제 광고주는 3 ~ 10 개의 일련의 사진과 비디오를 함께 묶어 자동 진행되는 홍보 스토리를 만들거나 사용자가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내러티브를 따라 가거나 여러 제품 각도를 볼 수 있습니다. Discover에 나타나는 것과 같은 사용자 스토리 또는 미니 잡지와 같은 이야기를 게시 할 수 있으며 각 Snap을 스 와이프하여 웹 사이트, 앱 설치 또는 기사를 열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 사례에는 '광고'라는 라벨이 붙어 있으며 미리보기 타일이 있으며 전체 국가 일일 단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적극적으로 탭하여 볼 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타일 미리보기 미리보기에서 전환까지 다양한 분석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Snap은 미국에서 7 천 8 백만 명의 Instagram Stories 사용자를 능가하고 Facebook의 1 억 9 천만명의 모바일 시청자 수의 절반에 근접하는 Promoted Stories를 통해 8 천 8 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다가 갈 수 있다고 말합니다. 탐낼 청년 13 ~ 24 세의 경우 Snap은 4700 만 명에 이릅니다. 페이스 북보다 9 백만 개, Instagram의 피드보다 1 천 5 백만 개 많습니다.

Snapchat은 트위터와 똑같은 구덩이에 빠지지 않도록, 건너 뛰기 쉽고 눈에 잘 띄지 않는 광고를 사용하여 광고의 첫 번째 스냅을 본능적으로 클릭하려고하더라도 Promoted Stories가 사용자를 포로 상태에 빠뜨릴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한편 AR 트라이얼 광고는 Snapchat의 World Lens 광고를 사용하여 단순한 재미 대신 기능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세계 렌즈 광고는 현실을 소름 끼치는 낯선 물건으로 재구성하거나 비디오에 춤추는 버드 라이트 마스코트를 붙여 놓습니다. AR 재판 광고를 통해 BMW는 새로운 X2 차량을 주변 공간의 확대 된보기에 실제로 배치하고, 색상을 변경하고, 실제처럼 거기를 걸어 다닐 수 있습니다. 광고를 스 와이프하여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Snapchat 환경과 사용자 환경에 유기적 인 방식으로 자신을 삽입하고자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팬들에게 채널에 맞는 스타일을 제시하는 가장 의미있는 방법입니다. "Jörg Poggenpohl 디지털 마케팅 책임자는 TechCrunch에 성명서를 썼습니다. 유럽에서 BMW가 후원 한 이전의 얼굴 렌즈 광고는 평균 24 초 동안 1,300 만 명의 Snapchatters와 함께했습니다.

Snapchat의 새로운 AR 평가판 광고를 통해 확장 된 세계에서 제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AR 광고의 마법입니다. 친구와 콘텐츠를 공유하지 않더라도 셀프 서비스 마스크 나 3D 개체 만 가지고 놀고있는 브랜드에 대해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자동차 회사의 차량을 중심으로 크기를 조정하고 걷는 것은 Facebook 뉴스 피드 디스플레이 광고를 스크롤하는 것보다 더 큰 영향을 줄 것입니다. 그 내용을 비공개 메시지 나 이야기로 다시 공유하면 BMW는 브랜드가 친구의 콘텐츠에 숨겨져있는 것을 보게되는 사람들에게 보너스 익스피리언스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두 감정적 인 배너처럼 과거를 건너 뛰지 않습니다.

여기 Snapchat의 도전과 기회가 있습니다. 잔인한 수입이 나오고 사용자의 성장이 극히 미미한 Snap은 동일한 수의 사람들에게서 더 많은 돈을 집어내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Instagram Stories가 출시되기 전에 지난 분기에 450 만 명의 사용자가 처음으로 3 % 미만으로 처음으로 미끄러졌으며 17 %에서 감소했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도달 할 수없는 경우 Snapchat의 광고 경험을 완전히 압도하지 않으면 서 가능한 한 높은 사용자 당 평균 수익을 높여야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형식은 결코 지켜 볼 수 없기 때문에 현명한 방법입니다. Promoted Stories 타일을 탭하거나 AR 도구로 재생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가벼운 터치 광고를 사람들의 목구멍에 밀어 넣는 것보다는 몰입하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Snap은 사업을 안정시키고 손실을 줄이는데 충분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애플은 1/4 분기에 4 억 달러 이상의 소각을 계속할 수 없으며, 애플과 같은 거인들이 시장에 침투하기 전에 살인자 증강 현실 하드웨어 장치를 개발하기에 충분한 현금을 확보 할 것으로 기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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