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닫기]

BezosWorld

블랙 프라이데이 (Black Friday)는 지금까지 6 억 4 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전체 트래픽의 모바일이 60 %를 차지합니다. 본문

ITNews

블랙 프라이데이 (Black Friday)는 지금까지 6 억 4 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전체 트래픽의 모바일이 60 %를 차지합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29. 12:53

https://techcrunch.com/2017/11/24/black-friday-deals-net-640m-in-sales-so-far-mobile-60-of-all-traffic/?ncid=rss

추수 감사절 이 미국의 온라인 판매에서 28 억 8000 만 달러 를 기록 하면서, 블랙 프라이데이는 온라인 소매 업체를위한 더 큰 규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림 Adobe에서 - 전년 동기에 비해 18.4 %가, 오늘 오전 7시 태평양 시간 기준으로 $ (640) 만 달러 매출을 넣어 -이 나라에서 100 개 웹 소매 업체에 대한 온라인 거래의 80 %를 분석하여 그 번호를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비교의 시점으로, 어제 오늘의이 시간까지, 판매에 3 억 6000 만 달러가 있었다. 오늘날의 총 상품 가치의 절반에 해당하는 블랙 프라이데이는 전자 상거래를위한 강한 날이 될 것입니다.

공동으로 전자 상거래는 11 월에 지금까지 332 억 6000 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전년 대비 17 % 증가).

블랙 프라이데이와 그 주위에 퍼져 나간 그 다음날의 수영장은 정상적인 가격에 대해 파격적으로 상품을 살 기회가 있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중요합니다. ( "이봐, 아무것도 사지 않으면 100 % 할인 된 가격!"이라는 학교에 가입하지 않는 한)

그들은 온라인 소매 업체에게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전통적으로 연말 연시에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가장 중요한시기이기 때문에 11 월과 12 월의 나머지 기간 동안 보행을 주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제와 마찬가지로 - 그리고 수년간 지속 되어온 추세에 부합하여 모바일은 트래픽과 판매를 사이트로 유도하는 핵심 채널입니다. 전자 상거래 사이트로 유입되는 트래픽 중 61.1 %가 모바일 장치에서 발생합니다 (모바일 웹의 조합 일 가능성이 있지만 물론 앱에 의해 연료가 공급되는 경우도 있음). 그 중 절반 (50.9 %)이 스마트 폰에서 나오고 나머지는 태블릿에서 나옵니다.

"이번 휴가철의 큰 이야기는 모바일 쇼핑입니다. 소매업자는 이것이 청중이 지금있는 곳이며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있음을 안다. 추수 감사절과 블랙 프라이데이 모두 모바일 트래픽과 매출 사이의 격차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라고 Adobe 마케팅 및 고객 인사이트 부사장 인 Mickey Mericle은 말했습니다. "할인을 찾고있는 구매자는 거래를 빨리 닫기 위해 스마트 폰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아지고 있으며, 이번 시즌에는 10 % 이상의 성장으로 더 나은 모바일 전환을보고 있습니다."

쇼핑의 경우 휴대폰도 강하지 만, 판매량의 46.2 %, 스마트 폰의 34.4 %, 태블릿의 11 %를 차지합니다. 전환율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지만 여전히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사람들을 찾아보고 구매하는 비율은 데스크톱의 경우 4.1 %, 스마트 폰의 경우 11.4 % 및 10.4 % 증가한 스마트 폰의 경우 1.8 %입니다.

태블릿 및 쇼핑에서의 중요성 감소에 대한 이야기 ​​- 특히 스마트 폰이 더 빠르고 사용하기 쉽고 커짐에 따라 - 흥미로운 추세입니다. 또한 잠시 동안 계속되고 있으며 전자 상거래에서의 성능을 전반적으로 사용되는 양에 대한 트랙으로 사용할 수 있다면 그 그림은 태블릿에서 그렇게 밝지 않습니다.

Adobe는 구입 한 제품의 측면에서 TV와 컴퓨터 같은 전자 제품을 Chromecast와 Roku와 같이 오늘날 두 개의 큰 판매자로 강조합니다. 다른 주요 제품으로는 애플 에어팟, 소니 플레이 스테이션 VR, 닌텐도 스위치, Xbox One X 등이있다.

Adobe와 다른 사람들이 더 많은 숫자를 발견 할 때마다이 게시물을 계속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