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닫기]

BezosWorld

IDC, 중국 아이폰 X 수요 강세 예상 본문

ITNews

IDC, 중국 아이폰 X 수요 강세 예상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17. 12:50
https://techcrunch.com/2017/11/06/idc-forecast-predicts-strong-demand-for-iphone-x-in-china/?ncid=rss

포화 중국 스마트 폰 시장에서의 애플의 성장으로의 복귀는 오늘 아침, IDC 의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의 시장 점유율 상승이 새로운 아이폰 8과 아이폰 8 플러스의 강력한 판매에 기인 한 것으로 나타났다. 애플의 반등은 중국 내 아이폰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남아 있다고 지적했다. 아이폰 X의 출시로이 지역에서 특히 높은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Canalys가 10 월 말 발표 한 보고서와 는 다른 의견 입니다. 그 회사는 애플이 중국에서의 성장을 견딜 수 없을 것이라고 예측했고, 새로운 폰이 회색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다 할지라도, 새로운 아이폰 X의 가격 구조와 공급은 단기적으로 애플에게 도움이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역.

그러나 논쟁의 여지가없는 것은 중국에서의 애플 매출 성장이다. 애플의 최근 수입에 의해 확인되었다. 아이폰 8 / 8 플러스의 출시는 6 분기 뒤로 뻗은 매출 감소막아 냈다.

애플 "중화권"판매가 전년 대비 12 % 증가한 98 억 달러를 기록 했다고 밝혔다 .

대체로, 중국의 스마트 폰 시장 점유율에 관한 IDC의 새로운 보고서는 애플뿐만 아니라이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위 5 대 스마트 폰 회사의 성장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화 아이오, 화웨이, OPPO, 생체 및 애플 등 상위 5 개 회사는 스마트 폰 시장의 전반적인 성장률 (2016 년 3 분기 대비 전년 대비 -1 % 성장)이 평탄했지만 65.2 % 이 중 Xiaomi는 2016 년 3 분기에서 2017 년 3 분기까지 전년 대비 56.6 % 증가한 가장 강력한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상위 5 사 사이의 공격적인 경쟁은 소비자들이 휴대폰을 업그레이드하도록하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고있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IDC는 전했다.

기업들은 소비자들이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현저하게 다른 사양이나 신기술"로 휴대폰을 출시하는 것이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보고서는 설명했다. 대신, 삼성과 LeEco와 같이이 지역에서 쇠퇴하고있는 라이벌들로부터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종종 노력하고 있습니다.

IDC에 따르면 경쟁을위한 싸움은 막대한 마케팅 예산을 희생시키면서 발생한다.

"시장이 중국에서 포화 상태에 이르렀음에도 불구하고, 스마트 폰 회사들은 여전히 ​​경쟁사들로부터 시장 점유율을 훔치려 고 공격적이다. OPPO 및 생체 내 주요 TV 프로그램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주요 기업이었습니다 "Tay Xiaohan, 리서치 매니저, IDC Asia / Pacific의 클라이언트 장치 연구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달간 화웨이와 샤오 미가이 분야에서 공격적으로 증가했다. 샤오 미 (Xiaomi)는 텔레비전에서 인기있는 3 편의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후원하기 시작했습니다. 경쟁이 치열 해지면서 상위 스마트 폰 플레이어는 향후 분기에 마케팅 활동을 유지하거나 증대해야 할 것입니다. "

Xiaohan은 대규모 마케팅 예산이없는 소규모 기업들이 계속해서 따라 잡기가 더 어려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이폰 X는 아이폰 8과 8 플러스가 어떻게 실행 되었는가에 따라 중국 시장 진출이 유망 해 보이는 것일뿐만 아니라이 디바이스의 디자인 또한 새롭고 성장 추세에있다.

많은 회사들이 오늘 중국의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얇은 베젤 또는 베젤리스 화면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습니다. Xiaomi의 Mi Mix 2 및 생체 내 X20은 2017 년 3 분기에 출시되었습니다. Huawei의 Mate 10 및 OPPO의 R11과 같은 기타 제품은, Q4에서 출시 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보고서의이 섹션에서 특별히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아이폰 X는 애플이 모든 스크린 움직임에 뛰어 들었다. 새로운 아이폰이 "완전히 스크린"이라는 사실에 초점을 둔 마케팅을하는 기기도있다.

IDC는 아이폰 X의 매출을 추정하지 않았지만, 수요가 특히 이전 기기와 어떻게 다른지에 따라 특히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