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닫기]

BezosWorld

Google, 새로운 공간 오디오 SDK 인 Resonance Audio 출시 본문

ITNews

Google, 새로운 공간 오디오 SDK 인 Resonance Audio 출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17. 12:50

https://techcrunch.com/2017/11/06/google-launches-resonance-audio-its-new-spatial-audio-sdk/?ncid=rss

증강 현실이 컴퓨터 상호 작용을 3 차원 공간으로 가져올 것이라는 약속과 함께 천천히 확산됨에 따라 Google과 같은 거대 기업은 모든 감각을 3D 공간으로 가져 오도록 임무를 부여받습니다.

현재 Google은 VR Audio SDK의 기술 중 일부 를 모바일 및 데스크톱 플랫폼에서 작동 하는보다 포괄적 인 공간 오디오 제품인 Resonance Audio에 구현 하고 있습니다.

핵심은 Google이 SDK를 사용하여 "실제 소리가 인간의 귀와 환경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재현하려는 것입니다. 실제 피사체와 환경이 실제 생활에서 듣고 재생하는 소리를 왜곡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가상 시나리오에있는 것들.

boombox를 들고 다니는 가상 캐릭터 인 경우 계단을 걸어 다니는 동안 대 음악을 재생하면서 열린 필드를 통과 할 때 소리가 어떻게 다릅니 까? 당신과 물체가 물체 사이에있을 때 어떻게됩니까? Resonance Audio는 이러한 시나리오를 모델링 할 때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심층적으로 연습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공명은 개발자가 씬 내에서 사운드 소스를 지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오디오가 방향을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보여주기 때문에 디지털 캐릭터 뒤에서 자신의 얼굴을 들으며 똑바로 밟을 때와 동일한 피드백을 듣지 않을 것입니다 .

게임 개발자가 알듯이 위와 같은 상황은 이해하기 쉽지만 수십 개의 오디오 상호 작용을 동시에 처리 할 때 훨씬 더 복잡해집니다. 대부분의 CPU 리소스는 종종 영상에 사용되기 때문에 이러한 복잡성으로 인해 원치 않는 복잡한 문제가 발생하여 가장 기본적인 오디오가 포함 된 제품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레조 넌스 (Resonance)는 다른 환경에서 특정 사운드가 어떻게 반향하는지 미리 렌더링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포함하는 트릭을 사용하여이를 수정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호 작용은 실시간으로 렌더링되지 않습니다.

Resonance는 Unity 및 Unreal과 같은 게임 엔진에서 작동하며 다양한 편집 스위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플러그인을 제공하므로 기존 워크 플로우와 잘 어울립니다.

Google은 천천히 VR 및 AR 기본 기술에 대한 관심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게임 개발에 폭넓게 적용 할 수있는 도구를 구축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주 Google 3D 자산 및 환경의 본거지 인 Poly를 선보였습니다 . Resonance Audio는 개발자가 우리가 듣는 방식을 만드는 방법을 단순화 할 수있는 공간 사운드 SDK를 제공합니다.

Comments